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천안함 침몰 - 똥별들이 미군 바짓가랭이를 붙들고..... 남북한 문제

천안함 침몰 - 똥별들이 미군 바짓가랭이를 붙들고.....

나는 한국군의 군사력이 구체적으로 세계 몇위권인지....
도무지 관심이 없습니다. 그런데 찌라시들 기사를 통하여
한국의 군사력이 세계 10위권 이내 내지 5~6위권으로 알고는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정도면.....세계적 규모로 보아도 매우 막강한 군대이며
나아가 한국방위 정도에는 충분하고도 남음이 있는 군대라는 사실.

그런데 한국의 군사력 보다도 못한 수많은 나라들이
완전한 자주독립적 군사권을 행사하고 있는 것으로 압니다.

그런데도 한국군의 똥별들이 기회만 있으면....
미군 바짓가랭이를 붙들고 말하기를...
"미쿡님, 한국군은 단독으로는 무서운 북한군을 막아낼 수 없어요.
그러니 앞으로도 계속해서 미쿡님이 전작권을 가지고 우리를 지휘해 주세요~!!!"

라고 죽는 시늉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더구나 찌라시들 기사에 의하면....한국군은
가난한 거렁뱅이 나라 북한의 군사들에 비해
적어도 몇배의 엄청난 국방예산을 쓰면서도 말이다.

이거.....뭔가.....문제가 있다고 직감하지 않나요???

오죽하면 노무현 전 대통령이 그런 똥별들에게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라고 호통을 쳤겠어요???
ㅎㅎㅎ

그런데.....이제 보니....똥별들이 왜 그런지를 알겠습니다.
우수한 컴퓨터 지휘체계를 두고서도.....
그것을 전혀 활용할 줄도 모르는 모양입니다.

하긴, 푸른 기와집 이 아무개는 컴을 켜고 로그인 할 줄도 몰라서
더 이상 컴퓨터 보고를 받지도 않고,
그래서 노무현 시절에 애써서 개발한 "이지원 시스템"이 사장되고 있다지요.


'컴맹'수준의 군 보고체계

[앵커멘트]
군 당국이 이번 천안함 침몰사건 직후 상황을 전파하고 대응책을 마련하는 과정에서 거의 컴맹 수준을 드러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우리 해군 모든 함정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파악하는 KNTDS, 해군 전술지휘체계는 거의 무용지물이었습니다.

군 당국은 이 부분에 대해 장비가 미비하다는 식의 해명을 하고 있습니다.

결국 어느 곳에서도 사라졌다 다시 나타나는 짧은 순간을 포착하지 못했고, 위치 발신신호가 끊길 때 경보 시스템이 없어 귀중한 6분을 그냥 흘려 보낸 것입니다.

보고 체계도 문제가 많았던 것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평택 2함대는 해군 작전사령부에 핫라인통신으로 보고했지만 작전사령부는 합참에 팩스로 전송하면서 시간을 지체했고, 합참은 휴대전화를 이용해 청와대 외교안보수석에게 보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사건발생 6분 뒤에 상황을 접수한 2함대사령부로부터 합참까지 즉각 음성으로 동시전파가 가능한 고속경보기가 있지만 사용하지 않았고, 군령권자인 합참의장 역시 24분이나 지난 사건 당일 저녁 9시 46분에야 보고를 받았습니다.

http://media.daum.net/politics/cluster_list.html?clusterid=152907&clusternewsid=20100412085013911&p=hani&X=1&t__nil_news=uptxt&nil_id=8



천안함 침몰사건과 관련하여 새로운 정보가 입수되었군요.
서해안 전역에는.....어민들의 그물망들 때문에
잠수함이나 잠수정이 활동하는 것이
거의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시 말하면.....잠수함이나 잠수정 관련 사건은 아니라는 반증입니다.
그런데도 왜 제3의 부표에.....미국의 엄청난 물건이 수장되어 있는 것일까요???

그리고 백령도 주민들이 침묵을 강요당하고 있는 모양이네요.
마치 박정희 독재정권이나 전두환 5공 독재정권이 부활한듯 합니다.
여기가 무슨 공산독재정권도 아니라면 말이지요.

그런데....여러분들....저가 어제 올린 글에서
미쿡님이....극비보안유지를 한국에 엄명했음을 기억하시지요???
결국....진짜 진실을.....일반 무지랭이 국민들이 알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왜냐면 진짜 진실은 일체 보도조차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사고 당일 날 밤....백령도 근해에는 엄청난 수의 군함들이
집결했었던 모양이네요. 하긴....한미합동 훈련 중이었으니.....


[천안함 침몰 이후] “그물 때문에 잠수정 침투 어렵다”

[서울신문]천안함 침몰 원인 중 하나로 북한의 잠수함(정) 공격설이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어민들이 쳐 놓은 그물 때문에 잠수정의 침투는 힘들다는 관측이 새롭게 제기됐다.

정부 소식통은 11일 "천안함 침몰 지역인 백령도 일대는 수심이 낮은 데다 '까나리'와 '꽃게'를 잡기 위해 놓은 그물에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잠수정이 침투하긴 힘든 측면이 있다."고 말했다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00412034642664&p=seoul&RIGHT_COMM=R2

====================================

"하여튼 말조심 해야혀"‥백령도 '까나리' 대신 '침묵'만

"천안함이 '홍합여'라는 암초에 걸렸다고 말한 그 노인네 있잖아. 기무사 조사를 받았다는구만. 하여튼 말조심 해야혀. 백령도에서는…".

서해 최북단 백령도는 한반도가 두 동강 난 이후 '침묵의 섬'이다.
북방한계선(NLL)에 잡음이 불거질 때마다 생업인 어업과 관광 모두 지대한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지만, 주민들에게 '군(軍) 얘기'는 쉬쉬할 수밖에 없는 금기의 영역이다.

또 다른 주민은 사고 당일 밤 가슴을 쓸어내렸던 기억을 떠올리며 "6·25때도 이렇게 많은 군함을 본 적이 없지, 처음에는 겁나 죽을 뻔했다니까"라고 말했다.

http://media.daum.net/society/affair/view.html?cateid=1010&newsid=20100412060315602&p=nocut&RIGHT_COMM=R3



(뱀발)
그런데....이건 순전히 저 개인적인 추측이지만.....
그런 똥별들이 아무리 컴을 다룰 능력이 없다고는 하지만
그러나 강남 룸싸롱에 가서 "못생긴 여자" 고르는 기술들과
룸싸롱 아가씨들과 히히덕 거리며 주물럭 거리는 기술은
아마도 뛰어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든다는...
노인네들 주제에....ㅋㅋ
아닐까요???

하긴, 전에 사람 배꼽빠지게 만들어 주었던 그.....
똥별들의 "린다김 연서 사건"이라는 것도 있었지요???
그걸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도 있나요???
ㅎㅎㅎㅎㅎㅎㅎ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