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대국민 사기질의 끝은 어디인가??? ㅉㅉㅉ 정치, 경제, 사회

대국민 사기질의 끝은 어디인가??? ㅉㅉㅉ

끝없이 계속되는 대국민 사기질......ㅉㅉㅉ

난 이미....이 정부 초기부터....그 본질을 정확하게 그렇게 규정했었음을
내 블로그 기존 방문자분들은 모두 다 잘 알 것이다.

정말이지....징글징글하다. ㅉㅉ


천안함·종합]"시신상태 대부분 양호"…익사 추정에 가족들 분통

침몰 천안함 함미에서 발견된 승조원들의 시신 대부분이 특별한 외상없이 상태가 양호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백령도에서 함미 안 수색에 참여했던 손수민 하사(25)의 외삼촌 전병철씨(42)는 "외상이라고는 침몰당시 함체에 부딪힌 것으로 보이는 타박상 정도밖에 없었다"며 "금새 얼굴을 알아 볼 수 있을 정도로 다들 멀쩡했다"고 말했다.

전씨는 "장병들마다 두 눈을 꼭 감고 주먹을 쥔 모습에서 마지막까지 숨을 참고 버티려 했던 당시 상황이 그려졌다"며 "상태가 깨끗하고 피부마다 닭살이 돋아 있는 것을 봐서는 찬 물에 익사한 것처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실종자 상당수가 익사한 것으로 추정되면서 가족들은 군의 부실했던 초기 대응과 생존 한계시간 발표 등에 격앙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군은 천안함 침몰 이후 바다 밑에 가라앉은 함미와 함수 위치를 놓쳐 실종자 수색이 늦어졌다는 비난이 쏟아지자, 생존 한계시간을 들고 나왔다.

'생존자들이 선체 내 격실로 대피해 문을 닫을 경우 69시간(29일 오후 7시)까지도 생존할 수 있다'며 가족들을 진정시킨 것이다.

하지만 15일 인양된 함미 내부 곳곳은 이미 물이 가득 찬 상태였다.

가족협의회 이정국 대표는 지난 12일 "군은 이미 실종자에게 희망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시간을 끌기 위해 생존 한계시간을 69시간이라고 발표했다"면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했다.

그는 "군이 실종자 생사를 모른 채 한계시간을 발표했다면 역량의 문제이고, 알고도 발표했다면 가족들을 기만한 치졸함의 극치"라고 지적했다.

http://media.daum.net/politics/view.html?cateid=100005&newsid=20100416193623571&p=newsis



군이 초동대응을 잘했다고....누구는 히히덕 거린다지...ㅉㅉ

그리고 군은 이미 초기부터......격실마다의 환기통 때문에
모두 사망했을 것임도 정확히 알고 있었음이
보도들을 통해 밝혀졌다.

하긴, 정확히 그 위치를 알고 있던 함미도 못찾는척 하면서....시간만 보냈던 당국이니...

도대체 왜 그랫을까??? 미군 관련하여.....미군측에 불이익이 돌아갈 뭔가가 있어서....???

아무튼, 지금까지의 정보들을 종합해 보건대..."어뢰"에 의한 침몰은 분명히 아니다.
그런데도 마치 "어뢰"가 원인이기라도 하는듯이 대국민 사기극을 벌이고 있다.
ㅉㅉㅉ

도대체.....권력이라고 하는 것이 무엇이길래.....그렇게 파렴치해 질 수 있는 것인지???
ㅉㅉ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