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똥별"과 "똥"들의 나라..... 남북한 문제

"똥별"과 "똥"들의 나라.....

정말 한숨만 나오네요.
나라가 그 지경으로 운영되고 있는데도.....
그런 줄도 모르고....무지랭이 일반 국민들은 그런 도둑놈들이
무슨 대단한 인간들이라도 되는줄 알고 열심히 표를 찍어주지요.
ㅉㅉㅉ

결국 무식한 국민들의 자업자득이지요.


해군, 북 정보 수집 무인정찰기 2009년부터 임무 비행 ‘全無’


해군이 대북 정보 수집 목적으로 운용 중인 해상용 무인정찰기(UAV·사진)가 지난해와 올해 임무비행을 전혀 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또 UAV 2대는 각각 지난 2007년 5월과 지난달 해상에 추락한 것으로 밝혀졌다.

대신 UAV 상태를 파악하기 위한 시험비행만 지난해 9차례 실시했다. 또 2005년에 25회 임무비행을 실시한 이후 2006년 2회, 2007년 5회, 2008년 2회 임무비행만 실시하는 등 UAV를 거의 가동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게다가 천안함 사고 발생 1주일 뒤인 지난달 초 시험비행 중이던 UAV 1대가 해상에 추락했다. 2007년 5월에도 작전 중이던 UAV 1대가 운용상 문제점으로 인해 역시 해상에 추락했다. 2대가 추락함으로써 해군의 정찰전력에 상당한 타격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길이 4m, 폭 5m 정도인 우리 군의 UAV는 함정에서 띄워 반경 200㎞ 지역을 오가며 각종 정보를 수집하는 역할을 해왔다. 해군은 해상에서의 대북 정보 수집 필요성에 따라 2003년에 미국 A사로부터 대당 90억원을 주고 정찰기 한 세트(보유대수는 기밀)를 도입, 운용해 왔다.

막대한 예산을 들이고도 임무비행이 적은 것은 운용 중인 UAV의 날개가 고정익(고정날개)이어서, 활주로가 없는 선상에서는 착륙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군 당국은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헬기와 같은 회전익 형태의 UAV 도입을 계획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서 의원은 “함정에 고정익 UAV를 배치한 것은 운용개념부터 잘못 설정된 것이고 결국

혈세만 낭비한 꼴
”이라며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3676165&cp=du



위 기사의 의미를 한마디로 말하면.....
그냥 공짜돈이라고 생각되는 국민혈세를 엄청나게 미국 무기회사에 퍼주고,
그대신 쥐꼬리만한 로비커미션 뇌물을 챙겨처먹느라,
실제 운용가능하지도 않은 고가의 쓰레기 물건을 들여왔다는 얘기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것을 또 들여오겠단다.
결과는??? 뻔할 뻔자다. ㅉㅉㅉ

근데.....그게 그 사건 하나만 그런 것이 아니라....
똥별들이 하는 짓이.....사실은 해방후부터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는 것.....

결국 정신이 처음부터 썩어빠진 친일매국노들과 그 후예들을 청산하지 않는한....
이 문제는 해결되지 않는다.


또 하나의 기가막힌 뉴스를 소개하지요.
아래 기사를 한번 읽어보세요.
그리고 무엇을 느끼셨나요???


낙동강에 해외자본이 들어온다

(대구=뉴스와이어) 경상북도(김관용 도지사)는 낙동강 살리기와 연계 낙동강 수변을 개발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활용하기 위해 낙동강 리버프론터 계획을 수립하고, 외국 자본 유치를 위해 공원식 정무부지사가 미국을 방문한다.

이번 방문은 조원진국회의원과 대구시, 고령군, 대구도시개발공사, US캐피탈이 공동으로 지난 3월부터 추진해 왔다. 지난 4월 1일에 "투자유치 무한경쟁" 시대에 투자환경 개선을 위해 공원식 정무부지사가 '투자통상본부장'으로 취임한 이후 첫 해외 투자유치 활동에 나선 것이다.

공원식 정무부지사는 5월 7일(금) 오후 5시30분에 뉴욕의 하버드 클럽에서 미국의 투자은행인 프로비던트 그룹과 투자유치 알선 MOU를 체결하고, 프로젝트 실현을 위한 계획수립과 투자자금원을 마련하는 민관협의체를 구성 운영하게 된다. 5월 8일과 9일에는 미국의 선진 테마파크인 식스플래그 테마파크와 부쉬가든 테마파크를 견학한다. 5월 10일에는 워싱턴DC의 울브라이트 그룹을 방문 올브라이트 대표를 만나 투자환경을 설명하는 간담회를 갖고 투자유치활동을 펼친다.

이번에 방문하는 해외기업은 MOU를 체결하는 프로비던트 그룹은 뉴욕에 근거지를 두고 전 세계 신흥시장을 상대로 국제금융 및 인수합병에 대한 활동을 하는 투자은행 및 대체투자전문회사로 1998년에 Steve Carlson이 설립한 회사로 우리나라에는 진영정기의 중국 원자력시장진출을 컨설팅 했다.

하이트가 진로를 인수하도록 JP Morgan자금 투자, 서울메트로의 인도 지하철 공사 입찰을 위한 Morgan Stanley 컨소시엄 구성에 참여하였으며, 미국의 채권전문 투자은행인 CMET의 한국 상장을 현재 추진 중이다.

식스플래그 테마파크는 1961년 설립되었으며 뉴욕에 본사를 두고 디즈니랜드와 함께 미국의 대표적인 테마파크 기업으로, 미국 멕시코 캐나다에 21개 테마파크를 운영하여 연간 2500만명의 관광객을 유치한 회사다.

올브라이트 그룹은 미국 민주당 클린턴 행정부시절 미 역사상 최초로 여자 국무장관을 역임했던 매들린 올브라이트가 퇴임 후 미국 워싱턴 정가에 창설한 국제 펀딩 비즈니스 회사로 클린턴 행정부 시절 대북조정관을 역임했던 웬디 셔먼과 매들린 올브라이트가 공동 대표를 맡고 있다.

올브라이트그룹은 국제관계 조정 컨설팅 외에도 "올브라이트 펀드"를 통해 신흥 개발국, 제3세계 국가 등의 발전을 위해 투자 자문과 직간접 투자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한국 기업에도 '09년 투자한 경험이 있고, 향후 한국경제발전과 국제관계 개선 등을 위해 기여할 기회를 갖기를 희망하고 있다.

경상북도에서는 고령군 다산면 낙동강변 일대에 수변디즈니랜드와 생태 주택단지, 재생에너지 생산단지, 그린산업 및 연구단지, 전시단지 등 에코타운을 조성하는 낙동강 리버 프론터를 추진 중이다. 이 사업 완료되면 대가야 문화권과 낙동강을 연계하고 대구시의 관광지를 연결하는 4계절 관광 패키지를 개발 고령권이 새로운 관광명소로 탄생하게 된다.

이번 해외 투자유치 활동을 통해 경쟁력 있는 선진 외국의 테마파크가 지역에 진출하게 되어 투자자금 유치가 쉬워지고, 외국자본 투자 유치로 경쟁력 있는 개발 청사진이 마련되어 개발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낙동강이 물길 살리기 사업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강으로 변화됨에 따라 친환경 수변공간 조성에 국제사회에 관심이 높아져 실제 투자로 연결된 사례로 큰 의미가 있다. 또 관과 외자, 국내기업이 공동으로 타당성을 조사하고 투자 협의체를 구성 운영하게 되어 조기에 새로운 친환경 낙동강 수변의 개발이 본격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경상북도청

http://media.daum.net/press/view.html?cateid=1065&newsid=20100505155816487&p=newswire



나는 위 기사를 자세히 읽지 않았다.
그저 고작 몇줄 살펴보았을 뿐이다.

그런데.....만일 위 기사를 읽고.....아...한국이 해외투자를 유치하는구나.
그러니 그것은 좋은 일이겠구나.....하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세상을 너무 모르는 무식한 사람이다.

위 기사의 핵심이자 본질인즉.....한국의 온갖 국부들과 잇권들이
미국계 자본들의 수중에 떨어지도록 한국의 일부세력들이 만들고 있다는 말이다.

결국...4대강 땅파기의 본질이....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하는군요.
ㅉㅉㅉ

매국노라고 하는 것이 다른게 매국노가 아니다.
무슨 간첩질, 고자질을 해야만 매국노가 아니다.
국부와 민족을 팔아먹는 놈들이 바로 매국노들인 것이다.
ㅉㅉㅉ

참 잘하는 짓들이다.
그런식으로 국부가 해외자본들에게 빨려나가는데
이 땅의 서민들에게 보다더 큰 이익이 돌아오겠나???
ㅉㅉㅉ

그래서......투표들을 잘해야 한다는 말이다.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