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기상천외한 "귀신일보" 또는 "유령일보" 언론개혁

기상천외한 "귀신일보" 또는 "유령일보"

네티즌들이...."귀신일보" 또는 "유령일보"라고 부르는 내용들에 대해 소개합니다.

천안함 희생자 고 문영욱 중사의 어머니는 2007년도에 이미 사망해서 고인이 되었다는데
이미 고인이 되어버린 문중사 어머님과의 인터뷰 기사를 태연히 내보낸 연합뉴스의 어느 기자....

소설창작에 매우 소질이 있어보이는 기자입니다.


원문제목 : [서울신문] '46용사' 유가족 “마음같아선 '실미도'라도 만들고 싶다”

링크 :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00520800053

(연합뉴스 보도 자료를 그대로 인용)

"...고 문영욱 중사의 어머니는 합조단의 발표를 들으면서 사고 당시 아들이 겪었을 끔찍한 상황이 다시금 떠오르는지 떨리는 목소리였다.
문 중사 어머니는 "당연히 북한(의 소행)일 것으로 생각했다. 북한이 아니면 누구겠느냐?"라며 "그래도 공식 발표를 들으니 기가 막히고 아무 생각이 안 든다."라고 했다.
그는 "너무 허탈하게 당해 더욱 마음이 아프다."라며 "북 어뢰를 미리 감지했더라면.."이라고 안타까워했다..."  

========================= 그러나... =================================

노컷뉴스
원문제목 : "영욱아, 이제 부모님 곁에서 편히 쉬렴…"
링크 : http://media.daum.net/society/nation/gyeongsang/view.html?cateid=100008&newsid=20100429175137428&p=nocut

"...하지만, 영정 사진 속 문 중사의 모습은 가슴 시리도록 밝기만 하다.
문 중사의 고등학교 2학년 시절 담임을 맡았던 박 선생님은 분향소가 차려진 일주일 동안 과일과 과자, 떡 등을 영정 사진 앞에 올려놓았다.
고등학교 시절 홀어머니와 함께 살던 중 갑자기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도 의젓하게 얼굴에 그늘 한번 드리우지 않고 밝게 웃던 그였다..."

(출처: http://cafe.naver.com/kocoree/10210 )



결정적 증거가 될 가스터빈실 공개와 함미 좌현쪽 절단면 공개를 못하고 있는 정부 당국....
도대체 왜 그럴까요???


군 당국, 왜 가스터빈실 존재 숨겼나

이종인 대표 “가스터빈실 위치 군이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

가스터빈실은 40~50톤 정도의 무게로, 정부는 가스터빈실 아래 3~6m 이내에서 어뢰가 폭발했다고 발표했기 때문에 핵심적인 침몰 원인의 증거가 될 수 있다.

이에 이종인 대표는 “가스터빈실은 40~50톤 되는 큰 중형물이기 때문에 배의 강도를 유지하고 있던 연골이나 늑골이 손상을 입으면서 부러졌을 때는 이것들이 거기에 붙어있을 수가 없다”면서 “어떤 자체 절단의 한 과정이었지 폭발하고는 관계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서 합동조사단에서 내세운 폭발의 증거들에 대해서는 “그 자체가 좌초로 인한 충격을 받고 함체가 앞뒤로 부러진 증거”라고 말했다.

또한 정부가 언론에 공개한 절단면에 대해서도 좌초의 증거들이 나타날 수 있는 함미 좌현 쪽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함미 좌현쪽은 못 들어가게 병사들이 지키고 서 있어서 (기자들이) 그쪽은 하나도 못 찍었다”말했다.

이종운 대표는 이밖에도 좌초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증거들을 제시했다. 그는 “후진을 하면서 프로펠러가 휜 것은 확실하다”면서 “좌현도 날개 두 개가 앞으로 휘어서 손상됐는데 그것은 무조건 후진하면서 생긴 것”이라고 주장했다.

합조단에서 발표한 암초가 없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부러진 자리에서 지금 우리가 암초에 걸렸다고 얘기하는 건 아니지 않냐”면서 “딴 데서 암초에 얹혔다가 빠져나와서 5~7km 정도 표류하면서 (침몰 된 것)”라고 주장했다.

http://www.newscham.net/news/view.php?board=news&nid=56880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