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게이츠 "외교적 대북조치, 효과 거의 없을 듯" 남북한 문제

게이츠 "외교적 대북조치, 효과 거의 없을 듯"

북미관계에 대해서 조금만 제대로 아는 사람이라면...
북측은 그동안 무려 수십년 동안 미국으로부터 혹독한 경제봉쇄를 당해왔고
그것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대북경제제재조치를 해보았자.....별로 효과가 없을 것임이 분명하지만
더구나 외교적 대북제재??? ㅎㅎㅎ
그건 더욱 아무런 효과도 없다고 하는 것은.....알만한 사람들은 모두 다 안다.

북측은 심지어 유엔안보리 상임이사국들 전체를 싸잡아 공갈협박 하는 정도이다.
유엔안보리 상임이사국이라고 하면....미, 러, 중, 프, 영 등 모두 핵보유 강국들이다.
북한은 그런 국가들 모두가 한꺼번에 덤벼도 상대해주겠다는 식이다.

실제 현실이 그러한데.....
남측 정부는 유엔안보리 회부 운운하고 있다.
도대체 무슨 꿍꿍이 속일까???
전혀 통하지 않을 헛소리에 불과한데도 말이다.

오죽하면....이제 미국도 그런 외교적 대북압박은 별로 고려하지 않을 지경이 되었다.


게이츠 "외교적 대북조치, 효과 거의 없을 듯"

로버트 게이츠 미국 국방장관은 "천안함 사태와 관련해 북한을 제재하려는 외교적 노력이 거의 효과를 내지 못할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http://imnews.imbc.com/replay/nw1800/article/2636327_5794.html



6월말로 연기된 한미합동훈련시에 미국항모가 서해에 온다는 둥 헛소리 픽픽하고 있는데
그래봤자 북한은 아마 콧방귀도 뀌지 않을 것이다.
아니, 아마도 도리어 정말로 그런 행동을 하면.....가만두지 않겠다고 호통칠 것 같다.

그리고....미국 항모가 와봤자.....기껏해서 한반도 남서쪽 먼바다에서 얼쩡거리다
사라질 것이 틀림없다.

그리고.....정말로 미국 항모가 서해에 나타난다면......어쩌면 아마도
북측은.....항모를 격침시킬 수 있는 첨단 미사일을 선보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본다.

따라서.....미국도 바로 그 점이....매우 고민스러울 것이다.
혹을 떼려다 도리어 혹을 붙이는 붙이는 꼴이 될 것이니.....


[2신] <김국방 싱가포르 기자간담회 일문일답>
--북한의유고급 잠수함은 소음이 많다. 기술적으로 북한 행동이라는데 의심이 간다. 한국도 대비에 소홀한 것 이니냐. 

   ▲북한의 잠수함 기술은 유고에서 들여온 것이나 기능이 미진하고 충분하지 못하다. 북한은 잠수함을 비대칭 전력으로써 굉장히 중요한 무기로 판단했다고 생각한다. 그런 면에서 끊임없이 장비체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했고 어뢰의 능력을 크게 개선했다. 여러 등급의 잠수함 있고 일부 장비는 해외에 판매도 한다. 어뢰 부분에 대해서도 많은 발전을 하고 있다. 한국군의 소나(음파탐지)시스템 관련, 일부 결함이 있었던 부분은 인정한다. 기술적 전술적으로 해군에서 수중으로의 적의 위협에 대해 미흡한 면이 있었다. 이 부분은 앞으로 보강해 나갈 것이고 전술적인 것은 당장 개선해서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우리도 어떤 기습에 완벽할 수 없었던 부분에 대해 부끄럽게 생각한다.


http://cafe.naver.com/kocoree/11139



아직도....천안함이 북측 잠수정에서 발사한 어뢰에 당했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본다.
그동안 북측 잠수함들은 기술적으로 그야말로 후진 잠수함들로서...."바다속의 경운기"처럼 시끄러워서
북한의 잠수함들은 한국측에 전혀 위협이 될 수 없고, 도리어 한국해군의 밥이 될 뿐이니
그래서 그야말로 바다속의 무덤이라고 주장해왔던 "밀매"들에게 묻고자 한다.

위와 같은 "사실"들에도 불구하고.....정부당국은 한사코 북측 잠수함 또는 잠수정의 어뢰 발사로
천안함이 침몰했다고 주장한다는 사실.

뭔가....크게 논리모순이 있지 않는가???

그렇다면....진정으로 양심있는 밀매라면....그런 정부를 거짓말쟁이라고
혹독하게 까야만 할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천안함이 침몰하던 날 밤....천안함, 속초함, 성남함 등
잠수함 잡는 초계함들은.....북측 잠수함 기지들을 철통같이 감시하고 있었다는 사실.





그런데도...방어벽이 뚫려서....미국소유 물체가 제3의 부표에 침몰당하고 말았다는 사실.
아마 적어도 하나 이상의 미국소유 물체들이 침몰되지 않았을까....나는 추측한다.

그렇다면.....미국물체를 공격한 북측 물체는 과연 잠수함이나 잠수정일까???

아마도 그럴 개연성이 없지 않다고 본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잠수함 등이 아니라
전혀 새로운 신무기에 의한 공격이었을 수도 있다고 본다.

아무튼.....진짜 진실은....언젠가는 밝혀질 것이라고 본다.


(뱀발1)
위 글을 다 쓰고난 뒤 서프에 보니 아래와 같은 글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러시아, 천안함 조사결과 의문 제기”

지난달 31일 한국을 방문, 천안함 침몰과 관련해 조사를 벌인 러시아 전문가팀이 한국의 조사결과에 대해 많은 의문을 제기했다고 홍콩 언론이 보도했다.

홍콩 봉황위성TV는 지난 4일 저녁 뉴스를 통해 천안함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방한한 러시아 전문가팀이 조사를 마치고 귀국했다면서 수행 러시아 기자가 한국 측에 많은 질문을 던졌다고 보도했다. 러시아 해군전문가와 기자로 구성된 전문가팀은 천안함 침몰 증거에 대한 설명을 들었으며 평택의 해군기지를 방문, 선박 잔해와 어뢰 잔편을 조사했다고 봉황TV는 전했다.

봉황TV에 따르면 러시아 전문가팀은 한국 국방부 대표를 접견한 자리에서 천안함이 두 동강이 났음에도 어뢰 부품이 온전한 이유, '1번' 글씨가 선명히 남아 있는 이유 등을 질문했다. 또 전문가팀은 당시 서해 연안에는 한국군함은 물론 미국의 핵잠수정까지 있었다면서 이 같은 상황에서 북한 잠수정이 굳이 연안 경비와 순찰을 맡고 있는 초계함을 공격 목표로 삼았겠느냐며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국방부는 "그 문제는 북한에 직접 물어보는 게 좋겠다"고 대답했다고 봉황TV는 전했다.

한편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한국 정부가 천안함 조사결과를 발표한 직후 러시아 전문가가 "천안함이 만약 어뢰에 의해 침몰됐다면 한국해군은 바로 '밥통'(飯桶:바보)"이라고 말했다고 지난 3일 보도했다. 러시아 일간 '브즈글랴드'는 지난달 20일 잠수정 전문가이자 러시아 해군 예비역 대령인 미하일 보른스키와의 인터뷰 기사에서 천암함은 어뢰 공격이 아닌 탄약폭발에 의해 침몰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보른스키는 "초계함은 수중음향 탐지시스템으로 주변을 모두 살필 수 있다"며 천안함이 어뢰 공격에 의해 침몰했다면 선상에 있는 사람들은 해군이 아닌 '밥통'이라고밖에 설명할 길이 없다고 말했다.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global_2&uid=3092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