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천안함 침몰 - "초기 보고는 '선저파공 의한 침수'" 남북한 문제

천안함 침몰 - "초기 보고는 '선저파공 의한 침수'"

아마 사건 초기의 발표들에 대체로 진실들이 숨어 있을 것이라고 본다.
그런데 사건 초기에....무엇인가 이유를 알 수 없는 이유로....
배밑바닥에 구멍이 생겨서 침수되고 있다고 보고했다고 한다.

그런데 함수 침몰 사진을 보면.....배밑바닥이 둥그런 모습의 구멍으로
뚫렸음을 알 수 있다. 즉, 뭔가 둥그렇거나, 타원형 물체에 들이받혀 침수되기 시작했다는 말이다.


"초기 보고는 '선저파공 의한 침수'"

최문순 의원 "감사원, 근거없이 방향정해놓고 감사"

최 의원은 또 '속초함이 반잠수정으로 판단해 보고했으나 2함대가 새떼로 보고하라고 지시해 보고지침을 위배했다'는 감사원 지적에 대해선 "우리도 KNTDS상에서 확인해봤는데 무언가가 북상하다 장산곶육지로 들어갔고, 국방부도 지난 4월1일 '사격 당시 흩어졌다가 다시 모아졌고, 육지로 들어가고도 소멸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새떼라고 강조했었다"며 "그러다가 이제와서 다시 바꾼 것"이라고 지적했다.

최 의원은 최초 상황발생 시각이 당일 밤 9시15분이었던 것을 45분으로 임의수정했다는 감사원 지적과 관련해 "국방부는 감사원의 주장과 다르다"고 지적했다.

최 의원은 "그렇게 수정했다는 부분을 우리가 봤다. '15분'이라고 돼있는 부분을 볼펜으로 'ㄴ'자 모양으로 긋고, '45분'으로 수정했다"며 "국방부는 아직도 '임의수정'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원래 사고가 '45분'에 발생했는데 오타가 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감사원 판단과 다르다"고 말했다.

또한 사고초기에 국방부는 그다지 긴박하지 않았고, 사고 원인도 '파공에 의한 침수'로 기록돼있었다고 최 의원이 추가로 밝혔다.

"최근 국방부 상황실로부터 다시 보고받은 내용을 보면 사고당시 그렇게 긴박하지 않았다. 사고원인에 대해서도 원인미상의 선저 파공으로 침수하는 것으로 돼있었다. 폭발 얘기는 전혀 없었고, 사고 정도로 여겼었다. 그러나 시간이 가면서 언론에 끌려다니다 북한이 한 짓으로 됐다."

최 의원은 최초에 포술장 등이 휴대폰으로 '좌초'라고 말했다가 잘못 발언한 것으로 번복한 것과 관련해 "좌초와 폭발을 헛갈리긴 힘들다. 엄청나게 다른 것"이라며 "헛갈려서 좌초했다고 보고했다는 건 여전히 납득하기 어렵다"고 의문을 제기했다.

http://media.daum.net/digital/naro/view.html?cateid=1001&newsid=20100611135517615&fid=20100611135605855&lid=20100611135517615

---------------------------
(함수 밑바닥이 C 자형으로 파여져 있다. 그것은 곧 선저가 뭔가 둥그렇거나 타원형 물체에 의해
들이받혔다고 해석될 수 있지 않나요???)



=============================
★★ 형광등 해명위해 제시한 국방부 사진, 오히려 덜미?★★


금속이 저정도로 주름이 잡히려면 어느 정도 시간 만큼 일정한 방향으로 지속적인 압력을 받거나 무언가에 의해 주름이 발생한 방향으로 밀어붙이는 직접적 물리력이 작용해야 하지 않나요?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1041769


도대체 당국은 언제까지 거짓말을 할 것인지???
ㅉㅉ

아래 글도 있네요.


北 어뢰 설계도 일본어는 ‘캐드 폰트 깨짐 현상’
출처 : http://www.vop.co.kr/A00000300953.html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70534



즉, 어뢰의 카탈로그는 애초에 없었다는 주장입니다.


천안함 어뢰는 건져지지 않았습니다.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67584


그나저나.....미얀마가 미국의 새로운 골칫거리로 등장하는 모양이다.


美 "미얀마 핵개발, 동남아 불안요소"

북한으로부터 핵개발 지원을 얻는 것으로 의심받는 미얀마가 동남아시아 지역의 불안 요소로 떠오를 수 있다고 스콧 마르시엘 미 국무부 동아태담당 부차관보가 10일 지적했다. 마르시엘 부차관보는 이날 미 의회 청문회에 출석, 미얀마의 핵개발 가능성과 북한과의 연루 여부 등을 정부가 조사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큐리 연구원은 11일자 월스트리트저널(WSJ) 기고에서 "미국의 핵확산 방지 접근법은 북한 핵개발 저지라는 1차 목표에서 실패했다"면서 "미얀마 정권을 상대로 한 노력에서도 이런 전통적인 외교 기조는 마찬가지로 부적절함을 노출했다"고 밝혔다.

그는 "미얀마에는 북한과 달리 합법적이고 민주적인 선택지가 있다"면서 "국제사회는 미얀마 군부가 핵개발과 관련해 북한을 따르도록 놔둘지, 아니면 이들이 나쁜 결정을 하지 못하도록 권력을 빼앗을지를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http://news.mk.co.kr/newsRead.php?sc=30000021&cm=%EC%A0%95%EC%B9%98%20%EC%A3%BC%EC%9A%94%EA%B8%B0%EC%82%AC&year=2010&no=301942&selFlag=&relatedcode=&wonNo=&sID=302



미얀마가 핵개발을 하면......주변의 다른 나라들의 안보가 불안정해진다는 말은 거짓말이고
사실은 미국의 군사력이 동남아에서 더 이상 활개를 칠 수 없다는 말에 불과하다.

즉, 그런 시각은 어디까지나 미국의 국익의 시각에서 본 평가에 불과하다는 말이다.
그래서 미국놈들이 취해야 할 조치라고 하는 것이....참 거창하다.
미얀마의 현 정권을 때렵엎어야 한단다.
어처구니가 없다.
남의 나라 권력을 지네들 마음대로 뒤집어 엎는 짓.....
그것이 바로 미국이 그동안 늘상 해오던 짓이기도 하다.

말하자면 미국이란 국제조폭이다.


                        (홍콩의 천안문 사태 추모 촛불)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