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북한, 이기면 ‘영웅’ 패하면 ‘탄광?’ 남북한 문제

북한, 이기면 ‘영웅’ 패하면 ‘탄광?’

이상한 정권이 탄생한 뒤로.,...한국사회가 더욱 미쳐가는 것 같다.
그래서 요즘 찌라시들이 북한을 헐뜯는 기사들을 엄청나게 쏟아내고 있는데
그것을 보면....현재 한국사회는 이성을 잃고 완전히 미친 사회가 되어 있음을 느낀다.

북한축구팀이 월드컵에서 패하면 "탄광"으로 추방된다는 짱깨 찌라시 기사마저
좋다고 보도해대는 모양이다. ㅉㅉㅉ

그러나 그 기사를 본 일본에서는 오히려 짱깨들의 그런 보도내용이 의심스럽다고
고개를 갸우뚱하는 모양이다.
아마도 한국사회가 일본 사회 보다도 더 미친 사회임이 확실해 보인다.

설령 그와같은 터무니없는 내용의 보도가 짱개측으로부터 흘러나온다고 할지라도
한민족인 남한으로서는 그런 것을 간단히 무시하거나 도리어 질타해야 마땅할 것인데도
오히려 북한 폄훼적인 그런 내용들을 즐기는 투다.

그런데.....여러 게시판 글들을 통해 내가 알고 있는 북한사회란.....
사회주의 국가답게 자아비판들이 많은 사회인 것은 확실해 보인다.

그래서 어느 누구든 잘못이 있으면 자아비판의 대상이 되고
그래서 그에 합당한 처벌을 감수하는 사회인 것 같다.
그렇다고 해서....그런 자아비판들에 의한 처벌들이 무슨 강제로 감옥에 가는 것으로
생각한다면....그것은 아마 큰 착각인 것 같다.

예컨데, 북한에서는 군대의 장성들이나 당고급간부 등 고위직들도
잘못이 있을 경우 계급이 강등되거나, 시골로 좌천되는 등의 일이
상당히 빈번한 것 같다.

그런데 문제는....그것이 무슨 커다란 죄악으로 여겨지는 것이 아닌 것 같다는 점이다.
왜냐면 그렇게 자아비판적 처벌을 받은 사람들도 공적이 있으면 다시 곧 회복이 되는 것으로
판단해보면 말이다. 즉, 사회주의 사회인 북한에서는 매우 당연한 사회현상에 불과하다는 말이다.

따라서 축구선수들도 별로 신통한 성적을 내지 못할 경우
그런 자아비판 대상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본다.

그렇다고 해서....축구선수들을 탄광으로 보낸다는 것은 말이 안된다고 본다.
왜냐면 축구선수가 탄광에서 장시간 일하게 된다는 말은 곧 축구선수로서의 생명이
끝나버리는 것을 의미하는데.....북한사회가 그렇게 비합리적 사회로까지는 보이지 않는데다
자아비판의 당초 목적과도 그것은 전혀 어울리지 않는 처사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만일....축구선수가 처벌을 받는다면.....더욱 혹독한 훈련 등이지
축구선수로서의 생명이 위협을 당할 그런 조치는 아마도 아닐 것이라는 말이다.

북한에서 발표되는 기사들이나 성명들 등을 살펴보면.....그들이 얼마나
논리적이고, 합리적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인지를 쉽게 알 수 있다.

따라서 나로서는 "탄광" 운운 하는 내용을 전혀 신뢰할 수 없다.

현재 남한의 무뇌아들이나 쥐새끼들은 북측 축구팀을 빨갱이 운운하며 폄하하지만
그러나 북측 사람들은 남한의 선전에 매우 기뻐한다고 한다.
같은 민족으로서 그것이 너무나 당연하고, 자연스런 태도 아닌가???

그런데도 옹졸하기 짝이 없는 남한의 몰지각한 찌라시들이
북한을 그저 헐뜯기에 몰두하고 있는 꼴이란.......ㅉㅉ
상식이 있는 사람들이라면....그런 파렴치한 짓은 정말 부끄러운 짓이다.

동족을 헐뜯고자 시도하는 세력들은.....아마도 친일매국노 후손들이거나
미국의 개노릇 하기를 자처하는 숭미사대 매국노들 뿐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북한, 이기면 ‘영웅’ 패하면 ‘탄광?’

//그리고 '엄벌'을 주장하는 근거로 김정훈 감독이 "만약 우리가 승리한다면 선수들은 큰 영예를 얻게 된다. 하지만 패한다면 탄광에서 일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인터뷰 내용을 덧붙였다.

하지만 < 야후 재팬 > 의 편집자는 이례적으로 < 초전도시보 > 의 기사에 "북한 감독의 발언에는 의문점이 있다. '엄벌'의 예를 '탄광 노동'으로 표현하는 것은 직업에 대한 차별"이라며 김정훈 감독이 이같은 발언에 불편한 속내를 드러냈다.

http://sports.media.daum.net/cup2010/news/breaking/view.html?cateid=100032&newsid=20100615144009113&p=besteleven&RIGHT_CUP=R2

=====================================

<월드컵> "평양시민, 南 승리에 환호"

조선신보는 전날 조선중앙TV가 오후 9시부터 1시간 가량 `한국 대 그리스 전'을 녹화중계한 소식을 전하면서 "동족이 출전한 경기는 다른 경기보다 큰 관심을 끌었고 (평양) 시민들은 예외없이 남조선팀을 응원했다"고 밝혔다.

한 평양시민은 인터뷰에서 "같은 핏줄을 나눈 동족이 이기면 기분이 좋지, 패하는 것을 누가 좋아 하겠느냐"고 말했다고 신문은 소개했다.

한편 남아공월드컵 개막과 함께 44년만에 본선 진출한 북한 주민들 사이에서 월드컵 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다고 조선신보는 전했다.




http://sports.media.daum.net/worldsoccer/news/main/cluster_view.html?clusterid=171541&clusternewsid=20100615143010270&X=1&t__nil_news=uptxt&nil_id=9



북한의 이번 월드컵 중계방송에 대해 "해적방송" 니 뭐니 하며
온갖 폄훼를 하던 찌라시들과 무리들의 파렴치한 행동들...

근데 어쩌냐???

그게 적법하게 취득된 자료에 의해서 방영된 것이란다.
ㅉㅉㅉ

설령 백번 양보해서....북한의 국제정치적 상황으로 "해적방송"을 했다고 할지라도
같은 동족으로서 마음씀씀이를 그렇게 파렴치하게 써서는 안되는 법이었다.


<월드컵> 아시아방송연맹 "북한 월드컵중계 적법"

// 아시아방송연맹 ''북한 월드컵중계 적법''"+" | Daum 미디어다음"; viewToday('auto'); //]]>(쿠알라룸푸르 < 말레이시아 > AFP=연합뉴스) 북한이 중계권 없이 남아프리카 공화국 월드컵 경기를 무단으로 방송했다는 논란과 관련해 아시아방송연맹(ABU)이 북한의 월드컵 중계는 적법하게 진행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아시아방송연맹 대변인은 지난 11일 월드컵 개막 직전, 방송연맹과 국제축구연맹(FIFA)이 북한과 동티모르, 라오스 등 7개 빈곤국에서의 월드컵 중계에 합의했다고 15일 밝혔다.

대변인은 북한이 이 계약에 따라 FIFA로부터 적법하게 자료화면을 넘겨받아 경기를 중계한 것이라고 말했다.

http://media.daum.net/politics/north/view.html?cateid=1019&newsid=20100615153313309&p=yonhap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