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ㅈㅅ일보의 위력 - 별볼 일 없네요 언론개혁

ㅈㅅ일보의 위력 - 별볼 일 없네요

요즘 젊은 놈들 중에도 ㅈㅅ일보나 기타 조중동 찌라시를 들고
대중들 앞에서 태연히 읽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참, 젊은 놈이 인터넷도 제대로 안들여다 보는지 어쩌면 그렇게 무식하게 되었는지...
나는 그저 혀를 차고 만다.

그리고 늙은이들은 물론이고, 젊은 놈들 중에 아직도
ㅈㅅ일보의 위력이 뭐 그렇게 대단한 줄 착각하고 있는 무지몽매한 놈들도 더러 있다.

그런데 오늘 ㅈㅅ일보의 대중영향력에 대한 위력이 어느 정도일지 가늠해 볼 수 있는
시건 하나가 터졌다.

그것이 무엇인가 하면.....바로
'사방사'(=사이버민족방위사령부, http://cafe.naver.com/kocoree)에 대한 보도이다.


네이버에 회원 5000여명 '친북카페' 버젓이 운영



인터넷 포털 네이버에 ‘사이버민족방위사령부’라는 친북성향의 카페가 버젓이 운영되고 있어 파문이 일고있다.

지난 2007년 8월에 개설된 이 카페의 회원수는 5700여명으로, 게시된 글만 1만여건이 넘는다. 회원들은 카페 개설자인 A씨를 ‘사령관’이라 부르면서 북한을 옹호하고 김정일 위원장을 찬양하는 의견을 주고받고 있다.

이 카페는 2007년부터 계속 이같은 활동을 하고 있지만, 정작 카페 폐쇄 등 제대로 된 조치는 이뤄지지 않고있다. 이미 여러 네티즌들이 이 카페를 국가정보원측에 신고해, 현재 보안당국에서 위법 여부를 확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카페 운영자 A씨는 지난 2002년부터 포털사이트 다음에 ‘사이버민족방위사령부’라는 이름의 카페를 운영해오다 수차례 경찰의 조사를 받은 바 있다. 그는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실형을 받기도 했지만 지난 2007년부터 네이버에 같은 이름의 카페를 개설해 이같은 활동을 계속해오고 있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7/26/2010072601851.html?Dep1=news&Dep2=headline1&Dep3=h1_02

----------------

"김정일, 민족의 영웅" 北찬양카페 버젓이 '충격'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사이버민족방위사령부'라는 친북 카페가 활발히 운영되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카페 정보에 따르면 멤버 수는 5598명에 달하며 전체 게시글 또한 1만 여건이 훌쩍 넘는다.

'선군사상'이라는 아이디를 쓰는 한 카페 회원은 정전협정 체결 57주년인 오는 27일을 기념하며 게시판에 '우리의 7.27, 승리의 7.27'이라는 북한 노래가 담긴 유튜브 동영상을 게시했다. 카페 회원들은 '해방 조국 그날이 되면 목 놓아 울겠다', '정전협정에서 미국이 항복하는 날'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동해에서 25일부터 시작된 한미연합훈련을 두고는 "27일에 바로 북한의 '보복성전'이 있을 것"이라는 댓글이 줄을 이었다.

26일 국정원 공보 담당은 "이미 예전부터 신고를 많이 받았다. 담당 부서에서 접수했으니 위법 사항이 있으면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페를 운영자 A씨는 이미 지난 2002년부터 '사이버민족방위사령부'라는 이름으로 다음 카페를 운영하다 폐쇄조치를 당한 바 있다. 이후 2007년 네이버에 옮겨와 동일한 이름의 카페를 개설했다.

A씨는 '북한이 실제로 핵을 보유했을 확률이 높으며, 한반도 평화를 위해서는 이 핵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주장을 펼치다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2007년 10월 경찰의 압수수색을 받았다.

이후 2009년 12월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지만 A씨는 지난 6월 "북한을 찬양 혹은 동조한 것으로 여길 수 있는 나의 몇 개의 글이 국가의 존립을 위태롭게 하지 못한다"며 항소했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072615264302422&outlink=1


위와 같은 기사를 단지 ㅈㅅ일보 뿐만 아니라, 다른 찌라시 하나도 거들어 보도했다.

그런데도....사방사 방문자수가.....오늘 고작해서 2만7천여명이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내 블로그는 단 한번도 기사화 되지 않았지만
그러나 포털 기사댓글에 링크로 걸리기만 했어도 상당수 방문수를 기록한 바 있다.

포털 다음의 아고라 글들 중에도 메인에 소개되기만 하면.....대개는 수십만명의 조회수를 기록한다.
그런데 ㅈㅅ일보와 또다른 찌라시가 띄웠건만.....고작해서 2만여 조회수.....
그것은 곧 ㅈㅅ일보의 대중영향력은 이제 사라졌음을 의미한다고 나는 해석한다.

그나저나.....

현재의 한나라당 정권은.....국제정치 외교에서 온갖 개망신을 다 당하고 있는 중이고
그래서 결과적으로 "국격"을 크게 갉아먹고 있는 중이다.

그런데 이번엔 리비아에서도 뭔가 큰 사태가 벌어진 모양이다.
내가 이미 언급한 바 있지만.....리비아 사건은 아무래도
단순한 선교 사건이 아닌듯이 보인다.

그 진짜 진실은 도대체 무엇일까???

하긴, 현재의 한나라당 정권이 국민들에게 언제 한번
있는그대로의 진실을 전달했던 적이 있던가???
ㅉㅉㅉ


한-리비아 관계 급랭...말못할 사정 있나

수교 30주년을 맞는 한국과 리비아 관계가 심상치 않습니다.

외교가에서는 한국인의 기독교 선교활동 만으로 리비아가 주한대표부 직원들을 철수시킬 리 없다며
무엇인가 다른 민감한 사안이 있는 게 아니냐는 관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http://media.daum.net/foreign/view.html?cateid=1018&newsid=20100726200405979&p=YTN

=============================

수교 30주년 한―리비아 '이상기류'…의문 증폭
SBS

김xx 

국가간의 수교가 무슨 애들 손가락 걸어 하는 약속이고 밥먹듯 깨지는 가벼운 약속인줄 압니까? 한 개인으로 인해 국가의 대표들이 본국으로 소환된다는게 말이나 된다고 생각 합니까? 제발 목사라는 단어에 흥분들 하지 맙시다. 문제의 본질은 이미 리비아와 우리나라 정부사이에 뭔가 문제가 있었고, 그 때문에 리비아 영사들이 본국으로 소환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겉으로 드러나지 않자 리비아 정부는 희생양을 잡아 문제를 표면위로 띄운거죠. 우리 국민들은 목사구속의 기사가 나오지 않았으면 리비아 영사가 본국 소환되었는지 전혀 모르고 있었을지 모릅니다. 정부는 국민들에게 뭔가를 속이고 있는 겁니다. 그런데 국민들은 목사라는 말에 흥분하면서 마치 목사 한 사람 때문에 영사들이 소환 됬다고 생각 합니다. 기가 찰 노릇 입니다.

http://news.nate.com/view/20100726n24677?mid=n0204



그런데 참여정부에서 가증스럽게도 외교부 차관까지 지낸자가....
한나라당에 반대하는 국민들은 북한에 가서 살아야 된다고 생각하는 모양이다.

그런 덜떨어진 사고방식의 소유자가 외교수장을 하고 있으니.....
외교가 그렇게 엉망이 되는 것도 너무나 당연한 일 아니겠는가???
ㅉㅉㅉ

도대체 이 놈의 한나라당 정권 사람들은 "민주주의"라는 말의 의미를 전혀 모르는가 보다.


유명환 외교 "野 지지 젊은층 北에 가라" 실언… 자질론 휘말려

유명환 외교통상부 장관이 최근 천안함 폭침 정국에서 외교전에서 사실상 실패한데다
 "야당을 지지하는 젊은 층은 북한에나 가라"는 실언을 해 외교수장으로서 자질론에 휘말리고 있다.

우상호 민주당 대변인은 "참여정부에서 외교부 차관까지 지냈던 사람이 정권이 바뀌었다고 이럴 수 있는가"라고 개탄했다. 천정배 의원도 "공무원의 정치적 중립 의무 위반에 더해 국민의 주권 행사를 비하한 것"이라며 유 장관의 해임을 촉구했다.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00726175354238&p=seouleconomy


그런데.....만일 한나라당 정권에 반대하는 국민들이 정말로 북한에 가서 살아야 한다면
지난 지방선거 결과에 의하면....절대다수의 국민들은 북한으로 가야할 판이다.

아래 도표에서.....빨간색 부분이 바로 지난 지방선거에서 야당이 승리한 지역들이다.



"친북"이라는 말을.....나는 "민족주의적"이라고 이해하는데...
친일매국노 후예 세력들은 그 말을....마치 "범죄적"이라도 되는듯이 해석하는 모양이다.
ㅉㅉㅉ



    (한국의 자칭 "애국세력, 보수"들과 함께 백마고지에 당당히 입성한 왜놈 극우들의 일장기)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