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청계천에 사는 "1번" 은어 사진 엽기적~ ^^

청계천에 사는 "1번" 은어 사진

"1급수"에만 산다는 은어가.....수도물을 상류에 퍼부어 유지되는 청계천에도 산다네요.
그래서....네티즌들의 반응을 몇개 모아 보았다.
참 엽기적이라는 생각이 든다.


건강해진 청계천…은어가 찾아왔다


1급수에서만 산다는 은어 < 사진 > 와 천연기념물 황조롱이가 청계천에서 발견됐다.

서울시는 "다만 시민이 무단 방류한 것으로 추정되는 갈겨니는 나오지 않았는데,
참갈겨니와의 경쟁에서 도태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서울시 관계자는 "비단잉어, 잉붕어 등의 관상용 외래어종들도 청계천에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며 "생태계 서식환경 안정화를 위해 붉은귀거북 등 생태계를 교란시키는 생물들의 무단 방생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



http://media.daum.net/society/nation/view.html?cateid=1001&newsid=20100811112806721&p=ned


은어는 [35] 포비님 |10.08.11 |신고하기
마리당 얼마에 사다 넣었냐? 답글쓰기 추천 757

대통령 선거때는 [11] 대한민국님 |10.08.11 |신고하기
자알만 하면

갈치도 나오고 오징어 낙지 쭈꾸미

새우 우렁 다슬기 고래도 나오겠지 답글쓰기 추천 667

한강에 은어가? [12] 울밑에 봉선화님 |10.08.11 |신고하기
일반적인 은어는 바다에서 하천으로 올라가는데..
그럼 서해에서 한강을 거슬러 청계천으로 갔다는 얘기인데...
청계천은 인공 1급수라 치더라도 한강은 몇급수 인데
거의 불가능한 이야기를 쩝쩝...

------------------

청계천 갈겨니 등 토종민물고기 귀환, 알고보니...

2010/05/24

[이뉴스투데이] 이혜연 기자 = 서울시가 청계천 수질개선으로 토종 민물고기가 돌아왔다며 청계천 생태지도에 기록한 갈겨니가 외부에서 사다가 풀어놓은 것으로 드러나 빈축을 사고 있다.

환경운동가인 최병성 목사와 환경운동연합은 지난 17일 전북대 김익수 교수와 현장조사를 벌인 결과, 섬진강 물고기인 갈겨니의 서식을 확인하고 인위적 방생에 의한 것이라고 23일 밝혔다.

청계천 수질이 좋아졌다며 이런 물고기를 사다가 방생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그동안 청계천 복원사업을 치적으로 자랑해온 이명박 대통령은 물론 오세훈 서울시장도 이미지에 치명타를 입을 전망이다.
 
2006년 4월 서울시 청계천관리처가 갈겨니와 참갈겨니 50마리, 피라미 100여마리를 가져갔다는 주장이 나왔는데  당시는 이명박 서울시장이 재임중이던 때였고 지난 2월 토종민물고기가 돌아왔다고 홍보자료를 냈던 때는 오세훈 시장 재임중이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서울시장 연임도전에 나선 오 후보는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경선 때 나경원 의원 등으로부터 이미지 정치만 한다는 지적이 다시 도마에 오를 전망이다.
 
서울시는 청계천생태지도에 동대문종합시장 옆에 갈겨니가 살고 있다고 명시했다.

하지만 갈겨니는 섬진강 수계에 살고 있어 하늘을 날지 않고서는 도저히 청계천으로 돌아온다는 것이 말이 되지 않는다는 게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http://enewstoday.co.kr/sub_read.html?uid=232875&section=sc1#


현재 일본은..."독도"를 자기네 영토라고 어린애들 교과서에까지 태연히 실어놓고 교육중이라는데
그래도 어찌된 일인지....현재의 한국 정권은 그에 대해 별로 항의하는 기색도 없고...
"지금은 때가 아니니,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 고 했다더니....이젠 그 때가 된건가요???

현재 독도 문제도 그렇고.....과거 한일역사청산 문제도 제대로 해결된 것 같지 않은데..
그런데도 "역사문제 종결"을 선언할 모양이네요.

많이 엽기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득 "日사과담화 나오면 동생이 역사문제 종지부"

<아사히> 보도, MB의 '8.15 경축사' 내용 따라 후폭풍 예고

이명박 대통령이 일본 총리의 한일병합 100주년 사과 담화에 앞서 전향적 담화가 나올 경우 '역사인식 문제'에 종지부를 찍을 것이라는 입장을 형인 이상득 한나라당 의원을 통해 일본 정부에 전달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을 예고했다.

11일 일본 <아사히> 신문에 따르면 간 나오토 일본 총리가 한일강제병합 100주년을 맞아 담화를 발표하던 지난 10일 아침 한국 정부에 담화문 내용을 전달했고, 이에 우리정부는 '평가한다'는 전향적 반응을 일본측에 전달했다.


[출처] : 뷰스앤뉴스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66183


갈아보자지금까지 기다린 거 주겠다는 거임?
그래서 기다리라 한 거임?
친일파 쥐?끼가 나라말아먹는 거는 한 순간이야
그래도 잘한다고 박수치는 가스통늙은 넘들이 아직 많으니 어쩔겨?

오사카로가라니들 형제가 뭐길래...역사의 종지부를 맘대로 찍는다는거냐...지금껏 어느 위정자도 감히 입밖에 내지않은 금기사항을...니들 두 놈이 뭐길래 감히 국가의 자존심이 걸린 문제를 왜놈의 말한마디에 종결짓겠다는거냐



                    (백마고지의 "일장기")

                    (일제 조선총독부 문양 연단)

▲ 박정희는 청와대 시절 일본 군가를 부르는 등 자주 '일본 향수'에 빠졌었다고 한다.
사진은 박정희가 60년 후반 청와대에서 말을 타는 모습. (출처: http://blog.daum.net/rlawjdgml111/11 )


덧글

  • wlidflower 2010/08/12 11:39 #

    청계천옆에 횟집하나 차려도 되겠네요ㅋㅋㅋㅋ
  • NB세상 2010/08/12 13:16 #

    닭이 울었다고 아침이 온 것은 아닌데도, 그 부채에 서울시는 여전히 예산을 헛 곳에 쓰고 있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