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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함 국정감사 - 까도 까도 새로운 사실이 나오는 양파 아고라 극장

천안함 국정감사 - 까도 까도 새로운 사실이 나오는 양파

여러분들...이글루스 젊은 놈들 중에 어떤 멍청이들은
아고라란 그저 아고라 좌빨들만 우글거리는 곳이고
무가치한 쓰레기 글들로 넘쳐난다고 생각하는 모양이던데
나는 아고라에 종종 들러 둘러 봅니다.

왜냐면.....포털 메인에 띄워진 기사들만 보아서는
현재 한국사회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충분히 파악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즉, 아고라에 가면....포털들이 저 구석에 숨겨버린 기사들 중에 사실은
일반 국민들에게 매우 중요한 내용의 기사들을 용케도 끄집어내서
아고라에 띄우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어제 아고라에서는 국감에서 새롭게 제기된 천안함 사건 의혹에 대한 글이 있었는데
그에 대한 기사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여러 기사들을 모아본 이유는....어느 찌라시도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고 들쑥날쑥하게 보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박영선 의원, 천안함 '기뢰폭발설' 재점화

"천안함, 유턴시 속도 높여"…"사실 아냐" 우기던 김태영, '굴욕'

박 의원은 "KNTDS(해군전술지휘통제시스템) 상에 나타나는 데이터 자료에 의하면 (사고 해역 인근) A지점에서 B지점으로 U턴을 하면서 노트수가 (7노트에서) 9노트로 급격히 올라가는데 이는 상식적으로 납득할 수 없는 현상"이라고 주장했다.


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20101015142854&Section=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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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국감]천안함 기뢰설에 軍 "일상적 항로변경" 

"오후 9시 이전인 오후 8시에도 비슷한 속도 변경 있었다"

15일 용산 국방부에서 열린 군사법원 국정감사에서 법사위 소속 민주당 박영선 의원이 "천안함이 침몰 직전에 노트를 6에서 9로 올렸다. 장애물에 걸려 빠져 나가기 위해 급하게 움직인 가능성이 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합참 측은 "바다에서 변침(항로변경)을 할 때는 횡에서 파도를 받을 때 배가 많이 흔들리므로 속력을 높이게 된다. (침몰 전인) 9시 4~6분 경의 변침8시 경의 변침에서도 나타난다"며 "변침하고 일정 속력으로 복귀하는 현상"이라며 기뢰설을 일축했다.

http://sisa-issue.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050230&g_serial=5218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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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함 고속 유턴 기뢰폭발 가능성" 

박영선 의원 사고직전 항적공개···유턴 항속 6.5→9노트로 급증

박영선 민주당 의원은 15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주재로 국방부에서 열린 군사법원 국정감사에서 "천안함이 사고 직전인 당일 밤 9시5분의 위치(A)에서 9시9분의 위치(B)로 급격하게 유턴을 하면서 속도가 6.5노트에서 9노트로 속도가 급격히 올라갔다"고 밝혔다. 천안함의 항적 정보 가운데 당시 항해 방향과 속도가 이렇게 급변했다는 구체적인 내용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따라서 천안함이 사고 직전에 언제 어디서 기동했는지 밝혀질 경우 사고원인은 전혀 다른 곳에서 드러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게 됐다.


박 의원은 KNTDS 상에 나타나는 데이터 자료를 근거로 백령도 앞바다의 해도와 천안함의 좌표를 제시하면서 "보통 U턴을 하면 가는 속도보다 자동차 운전을 해도 브레이크를 밟으면 속도가 느려지는 게 상식인데 왜 갑자기 속도가 올랐느냐"고 김태영 국방부 장관에게 따져 물었다.

박 의원은 "A지점에서 B지점으로 U턴을 하면서 노트수가 9노트로 급격히 올라간 것에 대해 수많은 전문가들한테 물어본 결과, 전문가들은 (해도상) 파란색 구역이 어초구역으로, 이곳은 고기를 잡기 위해서 (해저에) 놓여있는 것도 많고, 그물도 많아서 러시아 보고서가 지적하는 부분이 바로 이것이 아니겠느냐고 해석하고 있다"며 "다시 말해 천안함이 회전을 하면서 스크루가 그물망에 걸렸든지, 아니면 어떤 장애물이 나타나서 이곳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갑자기 노트수가 올라갔을 것이라는 얘기"라고 분석했다.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91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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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함 유턴 때 급가속… 스크루 장애물 탓”

민주당 박영선 의원은 15일 군사법원에 대한 국회 법사위 국정감사에서 “해군이 제공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천안함은 사고가 난 3월26일 오후 9시5분부터 9분 사이 남동쪽으로 항해하다가 북서진하기 위해 유턴하는 과정에서 속도를 6.5노트에서 9노트로 급격히 올린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합동참모본부 이기식 준장은 이에 대해 “함정이 변침(침로를 바꿈)을 할 때는 파도의 영향으로 크게 흔들리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속력을 높이고 변침 후에는 속도를 다시 줄이게 된다”고 답변했다.

그러나 박 의원은 “함정이 유턴을 하게 되면 그물이 상황에 따라 배 앞이나 뒤쪽, 가운데 등 어느 쪽으로도 갈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천안함이 유턴한 해역은 10노트 이상 가기 힘든 어초구역으로, 함정들이 통상 침로(항해방향)를 변경하지 않는다는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라고 덧붙였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010152212535&code=910302&area=nnb2



위 기사들에서 우리가 얻을 수 있는 핵심정보들은 과연 무엇일까요?
내가 보기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입니다.

 9시 5분경 A 지점에서 남동쪽으로 항진하던 천안함이 9시 9분경 B 지점으로 북서진했다는 사실입니다.
다시 말하면....남동쪽에서 북서쪽으로 방향을 180도 바꿔서 항진하기 위해 U 턴을 하느라
A지점에서 B지점으로 이동했다는 말입니다. (빨간 화살표 참조)

그런데....그 지점들은 어초구역으로 아마 해안에서 상당히 가까운 곳이며
어장이 있는 곳인가 본데...도대체 왜 천안함은 해안에 그렇게 가까이 간 것일까요?
사망한 장병들이 모두 휴식상태였던 것으로 보아 무슨 비상사태였던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그리고 당시 훈련이 모두 끝나고 휴식중이었다면 적당한 곳에서 정박하지 않고
왜 천안함은 당시 항진을 계속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무엇인가를 경계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그리고 자동차나 자전거를 몰아본 사람들이라면 모두 다 아는 사실이지만
U 턴을 할 때에....급가속을 하는 경우란....대개
앞에 뭔가 부딛혀서는 안될 장애물이 나타났을 때입니다.

물론, 군함의 경우 변침시 급가속을 한다고 합참 등에서 말하는 것으로 보아
그것이 상식적인 일인지는 모르겠으나.....자동차의 경우와는 사뭇 다르군요.

만일....뭔가 부딛혀서는 안될 장애물이...A지점에 나타나서
급가속으로 U 턴한 것이라면??? 그 때 나타난 장애물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아마도 눈에 안보이는 잠수함은 아니었을 것 같네요.
왜냐면 천안함은 당시 잠수함을 탐지할 능력이 없었다고 하니 말입니다.
그리고 눈에 보이는 거대한 함정도 아니었을 것 같네요.
왜냐면 그런 것은 미리미리 알아서 피했을 것이니 말입니다.

따라서 남는 것은...
눈에 잘안띄는....잠수함 등이 부상한 상태로
갑자기 눈앞에 나타났던 것은 아닐까요?

그래서 만일....그 잠수함 비슷한 것이 천안함을 들이받았다면?
즉, 만일....잠수함을 피해서 U 턴하는데에는 성공했는데...
U턴이 끝난 상태에서 계속 밀고 들어온 잠수함이 들이받았다면?
그 때의 상황은....혹시 아래와 같이 좌현이 구멍이 뻥뚫린 상태가 되지 않았을까요?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희한하게도 거의 완벽한 원 모양으로 구멍이 뚫렸군요.



그리고....아래와 같은 또다른 새로운 사실이 밝혀진 모양입니다.
설마하니....미국의 버블젯 어뢰가 천안함을 침몰시켜 버린 것은 아니겠지요?


국방부야 북한이 어떻게 HMX를 대량생산했다는 것인가?

천안함에서 RDX보다 HMX가 8배가 가량 많게 나왔다

즉, 폭약의 주 원료가 HMX다. 

그러나, 어뢰에 HMX를 사용하는 나라는 미국과 그 동맹국들 밖에 없다

그 이유는 미국만이 HMX를 대량생산할 수 있기 때문이며 이를 폭발시키려면 고도의 기술이 필요하다

아직 미국 이외에 러시아나 중국 어느 나라에서도 HMX를 어뢰에 사용하는 것이 확인 된 바가 없다. 

오히려 러시아와 중국은 사용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 국방부의 공식문서로 확인 되었다. 

도대체 북한이 중국과 러시아를 뛰어 넘은 HMX의 사용 기술을 개발하고 또 그 많은 양을 자체 생산했다는 말인가??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1183848

네...
그것이 미국의 버블젯이 되었든, 북한의 첨단 버블젯이 되었든
천안함은 결코 "어뢰"에 의해 침몰되지 않았다고 나는 확신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아래 링크에 잘 나와있듯이, 해군장교 출신이기도 한 서프의 신상철 대표가
그 문제에 대해서는 아주 잘 밝혀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만일....천안함이 "어뢰"에 의해 침몰되었다면....생존장병들도
결코 무사할 수가 없었을 것이며, 나아가 절단면에 일반 형광등도
멀쩡히 붙어 있을 수가 없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천안함의 진실 - 신상철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207553


위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U 턴을 한 지점은....위 지도에서 국방부가 처음에 천안함 침몰지점이라고 발표했던
"국방부 발표위치"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천안함 함미가 침몰된 지점은 다른 곳임이 밝혀졌지요.
즉, 해경 부함장 보고위치입니다.

그리고 좌초 위치는 또다른 위치입니다.

내 생각에....적어도 한번은 좌초를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일단은 먼저 뭔가에 크게 충돌을 한 다음에 나중에 좌초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리고.....천안함 사건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 중에 하나는
용트림 바위 앞바다에 있는 소위 "제3부표"에서 미군이 매우 수상한 짓들을 했다는 사실입니다.
물론, 그 문제는 언론에서 철저히 숨겨져서 더 이상 보도가 안되었지요.

내 생각에는 바로 거기서 4명의 (미군)사망자들이 인양되었던 것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그렇다면....제3부표에 침몰되어 있는 것은 도대체 무엇이며
그것은 왜 거기에 침몰된 것이냐 하는 점입니다.

기타, 재미동포 학자들이....천안함 의혹을 제기하며 웹사이트를 만든 모양입니다.
그래서 아래 소개합니다.


재미 학자들 '천안함의 진실' 웹사이트 오픈

서재정·이승헌 교수 등 공동제작…"진실 규명과 정보 공유 위해"

천안함 사건에 대한 정부 발표에 의문을 제기해 온 재미 학자들이 사건과 관련한
공식·비공식 자료를 한데 모아 정리한 웹사이트(http://www.truthcheonan.info/)를 열었다.


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40101015111149&section=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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