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펌)두분은 서로를 헐뜯지 말아야 합니다.이건 아닙니다 남북한 문제

(펌)두분은 서로를 헐뜯지 말아야 합니다.이건 아닙니다

사방사 황길경님과 서프 국제방의 "수구종말"님 사이에 약간의 감정적 앙금이 생긴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런 일은.....보기에 별로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두 분 모두 자중해주었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나의 의견 역시 아래 글과 같습니다.


두분은 서로를 헐뜯지 말아야 합니다.이건 아닙니다. - (서프라이즈 / 점입가경 / 2010-11-1 17:55)

제가 이 서프를 들락거린게 어언 10여년이 넘는군여 그동안 많은 논객들의 주옥같은 글들을 읽으면서 참으로 많이 배웠습니다.

그중에 이국제방에서 만난 무기상이란 닉네임의 논객의 글이 눈에 들어왔고 많은 생각을 하게 하였습니다.이글로 인해 북조선의 실체와 힘을 알게 됨으로서 국제정세를 보는 눈이 트이게 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나름대로 글도 쓰곤 하였습니다.

아마 제가 잘못 판단하고 있는줄은 모르겟으나 현재 유명논객 칠팔십프로는 무기상이 던저준 화두에서 출발 되었다고 생각합니다.지금 논쟁을 하고 있는 두분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저도 물론 논객중에에는 끼지고 못하지만 출발은 역시 같습니다.다만 글재주가 없다보니 눈팅만 하며 글을 쓰지 않았을 뿐이죠.

과거에는 저도 가끔  중요 사안이 있을 때마다 짧게나마 몇자씩 적기는 하였으나 거반 상황종료시기가 됨에 따라 접고 매일 눈팅만 하고 있었습니다.그러나 결론은 위에 언급한 두분과 같습니다.아마 많은 눈팅들이 저와 같은 결론을 가지고 끝임없이 눈팅을 하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물론 사방사도 포함됩니다.

우리 모두는 오로지 한 가지 희망내지는 바람으로 욕도먹고 위험을 무릅쓰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그것은 내가 발딛고 사는 조국의 하나됨입니다.이 거대한 명제앞에서는 우리 모두 겸손하고 자제 해야 할것으로 생각됩니다.한사람이라도 더 나와 같은 생각을 갖고 있다면 얼마나 좋습니까? 나와 결론이 비슷하다고 해서 나를 도용했다고 할 수는 없지 않습니까.인터넷을 모르는 양반들도 아니고 제가 보기에는 이건 아니것 같습니다.

한사람의 통일 세력도 가벼이 여겨서는 안되는 시기입니다.

두분을 진정 아끼고 존경하는 사람으로써 감히 한말씀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평양에서의 김구)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