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개념 탤런트 소개..... 잡동사니

개념 탤런트 소개.....

난 영화나 드라마를 거의 안보기 때문에....요즘 나오는 가수들 커녕
탤런트들에 대해서도 거의 그 이름도 모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 아시다시피 나는 거의 대부분의 연예인들을
그저 골빈 딴따라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는거.....

다만, 거기서 예외가 되는 사람이 딱 두 사람 있는데
차인표와 문근영입니다.

그런데...오늘 또 한 사람 예외가 되는 사람을 발견하여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할까 합니다.

김여진.....

전에 대장금에서 제주도 여의로 나왔을 때
대장금에서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연기자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름은 알고 있지 못했는데
오늘 서프 국제방에 기사가 소개되어 비로소 알게 되었습니다.

역시....대장금에서의 여의 역할에서와 같이
매우 당차고 개념이 확실한 탤런트로군요.
많이 놀랍네요.

(물론, 위 세 사람들 외에도 더 많은 개념 연예인들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연예오락물을 거의 접하지 않는 나로서는....그 이상은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텔런트 김여진 정말 멋진 연기자, 감동입니다

번호21728  글쓴이대단한연기자  

‘홍대 청소노조 지지’ 김여진, 총학생회장에 “밥 먹자”

“너희를 그렇게 두려움에 떨게 하고, 아무것도 못 보게 하고, 언론의 화살을 다 맞게 만들고, 어머님들이 주시는 밥 한 끼 맘 편히 뜨지 못하게 만드는 건 누굴까? (…중략) 힘들다. 이제 그만 그 짐 내려놓아라. 그리고 꼭 밥 한번 먹자.” 

 배우 김여진(37)씨가 김용하 홍익대 총학생회장에게 쓴 블로그 글이 화제다. 홍익대 비정규직 청소 노동자들이 집단해고에 항의하며 본관 1층에서 점거 농성을 벌이자 김씨는 트위터(@yohjini)에 잇따라 지지하는 글을 올리고, 후원계좌를 퍼나르는 등 적극적으로 후원활동을 벌이고 있다. 반면 홍익대 총학생회는 청소 노동자들의 점거 농성장을 찾아 “공부에 방해되니 집회를 중단해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져 거센 비난을 샀다.

 두 사람은 7일 점거농성 현장에서 조우했다. 김씨는 점거 농성장을 찾아 밑반찬을 전달하며 식사를 함께했고 그 자리에서 김 총학생회장을 만난 것이다. 김씨는 7일 저녁 자신의 블로그(http://kimyeojin.tistory.com)에 ‘너에게’라는 글을 통해 당시 상황을 담담하게 전했다. 김씨는 농성장을 찾은 김 총학생회장에게 “사람은 밥을 먹어야 더 친해지고 그래야 말도 더 잘 통하는 법”이라며 “아주 짓궂게, 집요하게 같이 밥을 먹자고 권유했으나 결국 (너는) 한술도 뜨지 않았다”고 적었다.

 김씨는 김 총학생회장이 얼굴이 굳어져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으로 “정말, 그러고 싶은데요. 정말, 이 밥을 먹고 나면, 밥도 대접받고 외면한다고 또 뭐라고 할 텐데….”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씨는 “너희를 그렇게 두려움에 떨게 하고 아무것도 못 보게 하고, 언론의 화살을 다 맞게 만들고, 어머님들이 주시는 밥 한 끼 맘 편히 뜨지 못하게 만드는 건 누굴까”라며 “네가 받고 있는 지금의 비난과 책임은 너의 몫이 아니다”고 주장했다.

 “어머님들이 노조를 만들어 이렇게 맘대로 부려먹고 잘라버릴 수 없게 될까 봐, 어머님들의 시급의 몇 배에 달하는 대체 아르바이트생을 구해 쓰고 있는 학교 당국, 어떠한 대화도 나누려 들지 않는 학교 당국. 너희의 총장, 이사장, 재단, 스승 그리고 이 사회가 져야 할 책임이다. 비난이다.”

 김씨는 또 “아무리 양보해도 너의 책임도 없다 할 수 없다”며 “너의 지지자들과의 약속인 ‘학습권’과 타인이지만 한 인간으로서 공정한 대우를 요구하는 그분들의 ‘생존권’ 중에 무엇이 더 우선이냐”고 물었다.

 김씨는 “‘악용’이라는 말을 쓰던데, 지금 네가 악용당하고 있다”며 “너의 뒤에 지금 누가 숨어 있는지, 보이니”라고 캐물었다.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global_2&uid=21728

---------------------




덧글

  • 단소도사 2011/01/09 15:30 #

    쓰레기통에 웬 진주가....가끔 있군요. 근데 방송국 짤릴라....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