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남자 2호, '짝'이 낳은 최고의 4차원 캐릭터 '폭소' TV 방송, 문화, 연예

남자 2호, '짝'이 낳은 최고의 4차원 캐릭터 '폭소'

15일 밤 방송된 '짝'에서 경찰 출신 남자 2호는 여자 2호의 모든 것을 꿰뚫어 보듯 행동했지만 불쾌감만 유발했다. 
그는 결국 '짝' 역사상 최고의 폭소 장면을 만들며 쓸쓸히 퇴소했다.

이날 '짝'에서는 22기 남녀 12명의 최종 선택이 그려졌다. 이날 주인공은 단연 남자 2호. 
남자2호는 일본인 여자 1호와 2호를 두고 대놓고 저울질에 나섰다. 

남자 2호는 여자 2호와의 데이트에서 "저만의 순서에서 여자 2호가 2위다.
 1위는? 다 아시면서(여자 1호)"라면서도 "지금 저울질하고 있다. 그런데 1호는 점점 내려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튿날 여자 2호를 위해 남자 2호는 삼계죽을 만들었다. 삼계죽을 본 여자 2호는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런데 좀 식은 다음에 먹겠다"고 밝혔다. 여자 2호가 자신이 보는 앞에서 삼계죽을 먹지 않자 남자 2호는 "여자 2호가 너무 여우짓을 하네. 물론 밀고 당기는 맛이 있어야지. 하지만 감히 이 조 카사노바에게. 나 경찰이야. 보면 판 돌아가는 게 보여"라고 짜증을 냈다.

이후에도 남자2호의 예측불가능한 행동이 계속됐다. 
그는 쌍화탕과 커피를 각각 한 잔씩 준비한 뒤 여자 2호에 "겉으로 두 개가 같아 보일지언정, 눈에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고 의미심장한 말을 내뱉었다. 하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다. 여자 2호는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못 알아 듣겠다. 뭐가 오해고 뭐가 풀린 건지 모르겠다. 나중에 차를 바꿔 마셔 보자고 해서 먹었더니 커피더라. 거기에 또 깊은 의미를 부여하고, 솔직히 짜증나고 머리 아프다"며 불만을 털어놨다.

남자 2호에 질린 여자 2호는 도시락 선택에서 다른 남자를 선택했다. 이에 남자 2호는 "새 됐다"고 곧바로 반응, 다른 사람들 앞에서 "어떻게 내 앞에서 여우짓을 해. 눈에 빤히 보이는데도 아닌척하고 말이야"고 여자 2호를 비난했다.

그럼에도 불구, 남자 2호의 작전은 이어졌다. 그는 여성출연진이 저녁 식사로 닭볶음탕을 만들자 화난 척 방안에서 나오지 않는 몰래 카메라를 남자 4호와 꾸민 뒤 여자 2호의 반응을 살폈다. 이 역시 좋지 않은 결과를 냈다. 남자 2호 때문에 다른 출연진은 1시간 동안 닭볶음탕을 먹지 못했다.

여자 2호는 남자 4호가 남자 2호에 가보라고 하자 "싫다. 기분 나쁘고 부담스럽다. 이렇게 모든 사람 불편하게 만들고 나한테 얘기하자고 하면 안되지. 인격 자체가 덜 성숙한 사람"이라고 비난했다.

계속되는 남자 2호의 실패 속에서 하이라이트 장면이 나왔다. 
남자 2호는 "내가 여자한테 이걸 해주는 것은 태어나서 두 번째다"라며 방에 누워 있는 여자 2호에게 화해의 플룻 연주를 했다. 
하지만 여자 2호가 반응이 없자 "자는 척을 한다"며 발끈했다. 하지만 여자 2호는 코를 골면서 실제로 자고 있었고, 다음 날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나는 진짜 자고 있었다. 남자 2호가 플룻 연주를 했다는데 하나도 기억 안 난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남자 2호는 최종선택에서 "눈에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거늘, 꽃이 진 뒤에야 비로소 잎이 보입니다. 저는 선택을 포기하겠습니다"는 말을 남기고 쓸쓸히 퇴소했다.

이날 방송이 끝난 뒤 '짝' 게시판에는 남자 2호에 대한 댓글이 줄을 이었다. 특히 시청자들은 남자 2호가 여자 2호에 플룻을 불어주는 장면을 두고 "배꼽을 잡고 웃었다"고 즐거워했다. 시청자들은 "남자 2호의 플룻 신은 '짝'이 낳은 최고의 명장면이었다" "개그맨이 웃기는 것보다 더 웃겼다" "남자 2호에 재출연을 요청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수요일 드라마가 끝나면.....나도 가끔씩 "짝"을 시청합니다.
수요일 드라마가 끝난 다음에...."짝"을 한다는 사실을 잊어먹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그런데 솔직히 가끔씩은 그 프로가 재미가 있습니다.

내가 개그 프로는 시청을 안하지만....그러나 그 프로는 가끔 시청을 합니다.

왜냐면 내 생각에...개그 프로는 나에게 별로 재미가 없는데
"짝" 프로가 개그 보다 더 재미있는 것 같거든요.

마치 무슨 동물농장 프로 같기도 하고......ㅎㅎㅎ

암튼, 이번에도 개그 경찰이 출연해서 재미가 있었나 봅니다.
아니면, 인격장애 경찰이었든가.....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