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개소리와 사람소리 매국노들의 뿌리

마포구청은 지난 1일 관내 20개 동을 4개 권역으로 구분해 동사무소를 없애는 대신 구(區)와 동(洞)의 중간 성격인 ‘타운’(가칭)을 만들어 출범시켰다. 구는 동사무소의 행정 기능 중복에 따른 인적·시간적 낭비를 줄이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
행정기능 중복??? 정말???
도대체 얼마나 중복이 되길래.....그것을 뜯어고치려는 것일까???
만일....그것을 그대로 시행하면.....모든 공문서들의 주소 등을 변경하는 작업이 추가적으로 이루어져야만 할 것이다.
그에 소요되는 막대한 자금은 도대체 누가 부담할 것인가???
그리고 그 작업에 구청직원들이 매달림으로써 대국민서비스의 질 저하는 또 어떻게 할 것인가???
암튼, 구청의 그런 주장을 나는 솔직히 믿기 어렵다.
관청에서 새로운 일들을 벌이는 경우는 대개의 경우....
업자들이 돈을 벌기 위해 무엇인가를 관청에 기안하여 제안하면
담댱공무원들과 지자체장 등은 그 일을 계기로 막대한 로비뇌물을 챙겨먹기 위한 수작들인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이다.
따라서 허울좋은 명분으로 국민들을 속이며 새로운 사업들을 하고자 할 때에는 국민들은 각별히 유의하여 지켜보아야 한다.
아무튼..........그런데 하필이면 왜 좋은 우리말을 놔두고.....영어로만 쳐바르기를 그렇게 즐겨하는 것일까???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하다. 한국은 여전히 사실상 미국 식민지이며, 이 땅에는 숭미사대 매국노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이다.
오늘 기사에 보니......저번에 택시기사를 폭행했던 미군이.....집행유예로 풀려났다고 한다.
그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판결이었으며.....이미 진즉부터 정확히 예견되었던 일이다.
왜냐면.....한국은 미국 식민지인데....식민지 국가의 법관이 어떻게 주인 국가의 군인을 처벌할 수 있단 말인가???
도대체 가당한 일이 아니다. 그것은 마치....일제시대 조선왕조 포도청 관리가 일제 헌병들이나 일본 국민들을 처벌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다. 식민지 국가에서 그게 과연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는가???
--------------------------------------------------------------------
개소리와 사람소리
번호 69123 글쓴이 권중희 조회 142 누리 29 (95/66) 등록일 2007-5-8 07:52 대문 2 톡톡 0
개소리와 사람소리


개소리

◆ 국정만 하고 정치는 하지 말라
◆ 법은 만인에게 평등하다
◆ 미군을 꼭 붙잡아둬야 한다.
◆ 미국은 우리의 구세주다
◆ 한미관계는 동맹관계다.
◆ 국방주권 되찾아선 안된다
◆ 대선주자들 가운데 잘 골라야 한다.

사람소리

◆ 국정은 뭐고 정치는 뭐냐
◆ 법은 만인에게 불평등하다
◆ 미군을 꼭 몰아내야 한다.
◆ 미국은 우리의 공적이다
◆ 한미관계는 예속관계다
◆ 국방주권 당장 회수해야 한다.
◆ 대선주자란 것들은 선택 아닌 타도대상이다.
-----------------------------------------------------------
“우리말 놔두고 왜…” 마포구 ‘타운’에 네티즌 비난 봇물
[경향신문 2007-05-08 12:57:58]
마포구청은 지난 1일 관내 20개 동을 4개 권역으로 구분해 동사무소를 없애는 대신 구(區)와 동(洞)의 중간 성격인 ‘타운’(가칭)을 만들어 출범시켰다. 구는 동사무소의 행정 기능 중복에 따른 인적·시간적 낭비를 줄이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아현 1·2동과 공덕 1·2동 등은 ‘메트로 타운’으로, 대흥·염리동 등은 ‘한강 타운’, 홍대 앞은 ‘홍대문화 타운’,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DMC)와 월드컵 경기장이 있는 지역은 ‘월드컵 타운’으로 바뀐다. 또 주소도 바뀌게 돼 ‘서울시 마포구 성산로 557’은 ‘마포구 월드컵타운 성산로 557’이 된다.
네티즌들은 우리 사회 곳곳에 영어가 남발되고 있는 판에 행정구역까지 영어를 사용키로 한 것에 강한 거부감을 보이고 있다.
‘미디어다음’의 ‘이화철’은 “서울메트로, SH공사, 하이서울페스티발, 메트로폴리스교통분과위원회, 하이서울북스토어, 뉴타운, 한강르네상스프로젝트 등등 끝도 없다”며 영어사용이 도가 지나치고 있다고 지적했다. ‘제임스딱풀’은 “‘마을’이나 ‘고을’이라고 하면 되지 타운이라고 할 이유가 없다. 우리나라 땅에는 우리말로 된 이름을 붙이고 외국어를 병기하면 된다”고 밝혔다.
노골적으로 구청과 공무원들을 싸잡아 비난하는 글도 올라오고 있다. ‘컴시인’은 “우리가 우리말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다른나라 사람들에게서도 존중받지 못할 것”이라며 “솔선수범해야 할 공공기관에서 우리말을 업신여신다면 이것은 직무유기”이라고 비판했다.
미디어다음 아고라에는 8일 현재 ‘타운’ 을 ‘마을’로 명칭을 변경하기 위한 ‘5만명 서명운동’이 진행중이다.
한편 마포구청은 “새로운 행정구역 명칭은 아직 확정된 것이 아니다”라며 “여러 의견들을 수렴한 뒤 최종명칭을 확정지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거론되는 명칭으로는 ‘마을’ ‘지구’ 등이 검토되고 있다고 구청은 전했다.
서울 마포구가 행정구역 명칭을 ‘타운’으로 변경키로 한 것에 대해 네티즌 비난이 빗발치고 있다.

null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