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공지] 세일러라는 무식한 인간의 황당한 주장 세일러님 글 모음

(세일러님 글을 통박하는 글이 있어 참고로 퍼옵니다.
이 글을 여기 퍼왔다고 해서.....아래 글 때문에....
세일러님 글들의 가치가 평가절하 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해 하시지 말기를....
다만, 아래와 같은 반박글도 있다는 것을....말하고 싶을 뿐.....)

 

 

 

  • 경제토론 세일러라는 무식한 인간의 황당한 주장. [29]
  • wnldir wnldir님프로필이미지 번호 478739 | 2009.01.05 IP 124.60.***.30 조회 488 주소복사
세일러라는 인간의 글을 보니 이런 구절이 나온다. 황당하기 그지 없다.
IMF의 구제 금융을 받은 나라 중에 이전보다 좋아진 나라는 우리 나라 정도가 유일합니다. 그래서 IMF에서 우리나라 가지고 엄청 선전합니다. 그런데 실상 우리나라가 좋아진 것은 IMF의권고안을 충실히 따랐기 때문이 아니라 IMF의 잘못된 권고안을 극복해 내었기 때문입니다.IMF의 잘못된 권고안에도 불구하고 좋아졌던 것입니다. 이런 점은 IMF도 사후에 인정한 내용입니다.이런점에서 우리나라, 우리 민족 정말 저력있습니다.
야 이 인간아. 어떤 경제위기든간에 경제위기는 최종적으로 국가와 서민을 골병들게 만들어.
imf 환란으로 우리경제는 전세계 유일무이의 제로부채(8%국가부채율)에서 33%로 국가부채가 폭증했어. 위기를 극복한게 아니라 부채로 부실을 전가한거야. 이제 그덕에 통일이 물건너 갔어.
그리고 서민은 위기극복용 경기부양카드인 부동산규제완전해제,카드대란등으로 완전히 골로갔어. 그리고 선진국의 두배에 달하는 비정규직과 자영업자 비율, 선진국의 세배에 달하는 실질 실업률로 복지가 전무한상태에서 자살등 막다른골목으로 몰리고 있단 말야.
근데 뭘 극복해 극복하긴 뭘 극복해 이 미친색히야.
그리고 쥐뿔도 모르는 알량한 경제학 지식 가지고 자꾸 까부는데 서구에서(유럽) 경제학자들이 긴 시간내에 내린 결론이 바로 유럽경제통합이야.
그게 뭔지 알아? 규모를 키워 경제 위기를 효율적으로 힘 합쳐 극복하자는게 아니라 위기발발을 아예 원천적으로 봉쇄하자는게 핵심이야. 위기란게 100% 위정자의 뻘짓으로 나오고 해소도 서민에게 전가 하는 식으로 눈가리고 아웅하며 넘어가기 때문에 그 위기 자체를 아예 만들지 말자는게 핵심인게야.
지금 봐봐.
33%로 치솟은 국가부채를 8%로 낮춰야 한국은 다시 97년 이전 수준으로 겨우 돌아가는거야. 그래야 경제가 겨우 10년 후퇴하는거라고. 그런데 빛을 까기는 커녕
그러기도 전에 두번째 위기를 맞았어. 그래놓고 다시 이 위기 극복을 빌미로 국가부채를 유럽수준인 70%까지 늘리겠다는게 이명박이 심뽀란말야.
고환율정책을 갑자기 쓴 이유를 아직도 많은 사람이 모르는데..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설명해줄테니까 잘 들어.
뭘 해쳐 먹으려면 뭘해야돼. 가만 있으면 돈이 절로 생기냐? 그런데 뭐가 가장 해먹기가 쉬워? 그게 바로 건설이야. 그런데 돈이 엄청들지? 크게 해먹으려면 국채발행으론 어림도 없단 말야. 그래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외환보유고를 줄이는 방법을 택한거야.
그런데 기왕 외환파는거 비싸게 파는게 좋겠지?그래서 고환율 정책을 유발해 놓고 시장에 내던진거란 말야.이제 그렇게 조달한돈으로 땅파면서 여기저기로 빼먹으려는 거야.
그래서 위기가 왔고 그 위기극복을 빌미로 다시 국영기업등을 매각하며 막대한 이득을 취하려는게 이명박 경제정책의 본질이란 말야.
이 기회에 위기극복을 빌미로 정규직도 왕창 자르고,대운하를 빌미로 외국인 노동자도 한 백만 더 불러들여 임금인상도 억제하고,와중에 늘어나는 국가부채는 화폐발행 인플레이션등으로 조절해나가고 그러면서 덤으로 부동산도 떠받히고 와중에 서민들은 죽던말든 상관 안하겠다는게 본질이란 말이지...그게 싸그리 다 서민들 허리 휘게해서 등골 빼먹어 부자들 챙겨먹겠다는거야.
그런데 여기에 무슨 경제학이 필요해? 핵심은 경제학이 아니라 각국 위정자들의 뻘짓을 어떻게 통제하느냐고.
그래서 유럽이 주장 하는게 고세율, 복지정책 완비,통계무용론,경제학 무용론,사회정의 주창론이야. 그리고 미국의 오바마도 기왕 설거지 하게된거,기왕 재선은 물건너간거 97년 김대중처럼 미국을 복지 체제로의 전환으로 빼도 박도 못하게 전환시키려 할거란게 세간의 예측이야.
그런데 이 와중에 무슨 imf를 다시 꺼내서 들먹거리고 지릴이야.
imf가 한국을 칭찬하는건 우려먹는데 성공한 대표적 국가이기 때문이지 경제위기를 극복했기 때문이 아니란 말야. 자신들의 효용론을 역설하며 신자유주의 체제하에서 투기자본의 먹튀짓의 폐단을 가리기 위한 꼼수란 말야.
결론은 경제학이 아무리 발전하고 아무리 공부해 훌륭한 대안을 내놓아도 소용없어.
한국도 그게 없어 발전 못하고 있는거냐? 여기 아고라만 해도 좋은 제언이 좀 많아?
그런데도 정부는 귓등으로도 안듣고 매명학자들만 이용하고,매명학자들은 어떻게든 정부 귀에 들어 자영업질 하는데만 열을 올리고 있단말야.결국 해법은 유럽식 복지와 정치체제통합밖에는 없는거야.
경제학이 해법도 아니고,경제정책도 해법이 아니란 말이지. 오로지 서민중심,불평등 해소,공존공영이 해법이란 말야.
근데 뭔 뻘소리를 그렇게 하고 자빠졌어? 넌 글의 앞뒤가 전혀 안맞아. 읽다보면 틀린 이야기,모자란 이야기,훌륭한 이야기가 뒤섞여서 정리가 안돼. 알아. 이 미틴색히야.짜증나네 씹알...
아직도 imf를 극복했다고 떠드는 정신나간 놈이 있네.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