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女사원 둘 살해' 용의자 3명 검거(종합) 암울한 한국사회

인간들이 어짜면 그렇게 미치게 되는 것일까???
단지 그 집 가정교육이 실패해서인가?
아니면, 학교교육의 도덕교육이 실패해서인가?
아니면, 우리사회의 도덕의식. 사회의식이 잘못되어서인가?
현재의 한국사회에는 그와 같이 "미친" 인간들이 너무나 많다.
사회적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
`女사원 둘 살해' 용의자 3명 검거(종합)
[연합뉴스 2007-08-30 08:59:20]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실종된 뒤 숨진채 발견된 20대 여성 회사원 2명의 살해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 용산경찰서는 30일 오전 2시께 서울 송파구 삼전동에서 용의자 송모(38)씨와 이모(30)씨를, 오전 7시께 박모(35)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경찰은 박씨가 18일 숨진 임모(25.여)씨와 김모(24.여)씨를 홍익대 근처에서 택시에 태운 뒤 송씨 등이 합류해 목 졸라 살해한 뒤 유기한 것으로 보고 범행 동기 등을 추궁하고 있다.
경찰은 송씨 등이 범행에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흉기와 모자도 확보했다.
전직 택시기사와 대리운전 기사인 이들은 택시강도로 3천만원을 모아 음식집을 차리려고 범행했다고 경찰에서 진술했으며 모두 절도 전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통신사로부터 넘겨받은 통화내역과 서울 송파구의 한 편의점 현금인출기에서 확보한 폐쇄회로 TV 화면 분석, 탐문조사 등으로 신원을 확인한뒤 이들을 붙잡았다.
경찰은 또 경기 고양시 자유로 이산포 나들목 근처 풀숲에서 임씨의 것으로 보이는 휴대전화를 찾아 용의자들의 흔적이 남아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감식을 의뢰했다.
서울 강남구의 한 인테리어 회사에 다니는 김씨와 임씨는 17일 퇴근한 뒤 연락이 끊겼다가 22일과 23일 경기도 김포와 고양의 한강변에서 각각 숨진 채 발견됐다.
sun8824 (221.148.x.86) | 2007.08.30 09:59 | 추천수: 0
신고
여자가 밤 늦게 택시건 역시 위험하구나... 에효... 진짜 돈만 뺏지 .. 죽일 필요까지 잇나? ㅡㅡ; 고작 100만원 정도 뽑아 갔다면서..
alphadj (58.149.x.50) | 2007.08.30 09:56 | 추천수: 1
신고
어떻게 사람을 죽여서 그돈으로 지가 살궁리를 한단말인가
셋씩이나 뭉쳐서 제대로 된 생각할사람이 하나도 없었다니 도데체 무엇이 이들을 미치게 하고 있나
건강한 젊은이 셋이 뭉치면 막일을 해도 삼천만원은 잠깐이면 모을텐데ㅉㅉㅉㅉ

null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