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와이드(336x280)_상단 2개


북한 강남호가 유유자적 항해한 이유는??? 북핵 문제의 본질

북한 강남호가 유유자적 항해한 이유는???

북한 강남호의 공개된 사진을 보면.....
거의 고철배 수준의 작은 배에 불과함을 알 수 있다.
그런 작은 배 하나를 두고 검색하겠다며
미국의 이지스함이 강남호를 졸졸 따라 다니며 추적하고 있었다.
그래서 강남호가 싱가포르, 미얀마 근해까지 항해한 내용이 공개되었는데....

어찌된 일인지.....
싱가포르 근해부터...몇일간 강남호 항적을 "추적"하는 뉴스가 사라져 버렸다.
그러더니 갑자기.....목적지를 바꾸어 다시 회항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아마 오늘쯤 다시 북한에 귀항할 것이라고 한다.

그런데....그런 엉터리 뉴스를 곧이곧대로 믿는 자가 있다면
그는 상식적 추론능력 조차도 없는 멍청이일 것이다.

왜냐면.....그런 고철 수준의 작은 배가
중간 급유과정 없이 그렇게 오랫동안 항해한다는 말은....
그 작은 배에....핵연료 추진장치가 있거나....
아니면, 중간에 어딘가에 이미 기항하여 급유하고
나아가 볼일을 보고...다시 북한으로 귀항하고 있다고 보아야만 하기 때문이다.


또 강남1호가 도중에 돌아온 것에 대해서도 해석이 분분하다.
미얀마까지 6660여㎞를 항해하면 싱가포르나 베트남에서 재급유를 받아야 하는데,
강남1호는 한번의 중간 기착도 없이 19일간 해상에 머물렀기 때문이다.
- 문화일보



과연 고철배 강남호는.....핵연료 추진 배일까???
그렇게 믿는 것 자체가 넌센스일 것이다.

따라서 결국...강남호는 미얀마든, 어디든 중간 목적지에 기항하여
임무를 완수하고, 급유도 한 다음에 다시 북한으로
유유히 귀항하고 있다고 보아야 한다.

그런데....중간 급유를 위하여 기항하면
그 기항국을 협박하여 강남호를 검색시키겠다고 벼르던 미국은
왜 그렇게 못한 것일까???

그 이유는.....매우 간단하다.

미국에게 북한은...너무나 두려운 존재이기 때문이다.
그래서....강남호가 이미 목적지에 기항하여 임무를 완수하고, 급유도 했는데도
그 사실을 발표도 못하고 전전긍긍하고 있는 것이다
.

일설에는....
강남호를 호위한 것은....북한의 핵잠수함이었다고 한다.
그에 대해서는 아래 퍼온 글을 참고하시라.

(참고1)
요즘 미,중,일이....한반도 문제를 두고
한국정부를 배제하고 모종의 음모를 꾸미고자 하는 모양이다.
그래서 미,중,일 3국협의체를 곧 발족시킨다고 한다.

물론, 그런 따위는....한국의 국익에 치명적이다.
그래서....지난 노무현 정부 때에도
미,중,일에 의해 그런 것이 시도되었지만
당시 한국정부의 강력한 반발로 무산되었다고 한다.

해방후 한국정부의 국제외교적 위상은 아마
김대중, 노무현 정부때 가장 강력했을 것이다.

특히, 중국의 장쩌민이 형님이라 부르고
일본의 고이즈미 등이 선생님이라 불렀다던 김대중 시절에
한국의 국제외교적 위상이 가장 강력했던듯 싶다.

그래서 당시에는....적어도 동북아 국제정세에 있어서는
한국이 중,일을 리드하는 형국이었는데...
요즘 한나라당 정권의 한국정부는....국제외교 무대에서 사라져 버린 느낌이다.

어쨋든, 한국정부가 배제된 국제외교적 협의체 발족은
한국의 국익에는 치명적일 것이 틀림없다.

예컨데, 미국이 필리핀을 식민지로 먹는 대신에
한반도를 일제가 식민지로 먹자는 비밀협약을 맺은 것이 바로
미일의 가쓰라-태프트 밀약이었다.
 
그리고 2차대전후 일본을 둘로 쪼개는 대신
일제로부터 노획한 한반도를 둘로 쪼개어
미쏘가 각각 남북한을 자기들 식민지로 나누어 가진 것도
한국정부가 배제된 비밀회담에서였다.

그러나.....오늘날의 한반도 정세는
당시처럼 그렇게 힘없는 나라들이 아니란 점에서
그나마 위안이 된다.
무엇보다도.....북한의 군사력이 미국을 식겁하게 만들 정도여서
미국이든, 중국이든....한반도 문제를
자기들 맘대로 농단하지는 못할 것이라고 본다.

(참고2)
최근년 들어서....북핵문제와 북미관계 문제에 있어서
노회한 유대인 늙은이이자, 미국유대계의 거물인 키신저가
개입하고 있는 느낌이 든다.

그런데 키신저의 주장인즉....
미국은 북한의 핵보유를 인정해주고....나아가 북미관계도 정상화 해주되
핵확산, 미사일 확산만은 말아달라고 북한에 부탁하자는 사람이다.

말하자면...."현실"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미국 유대인들과 이스라엘의 이익을 지키자는 말이다.

그런데 문제는.....일방적으로 미국과 유대인들의 이익만 챙길 수 있는
그런 정도 대안에 북한이 호락호락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북한은 아마 주한미군철수는 물론이고,
동북아에서의 미국의 패권마저 내놓라고 요구할 것이 틀림없기 때문이다.

어쨋든, 조만간 북미관계는.....대화와 화해로 급물살을 타게 될 것이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미국은 북한의 요구조건들의 상당 부분을 들어주어야만 한다.
즉, 미국의 북한에 대한 사실상의 굴복을 의미한다.

(참고 기사: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global&uid=114421 )

(참고3)
요즘 수구 찌라시들의 북한 관련 기사들을 보면....
온갖 유치뽕짝스러운 기사들 뿐으로서 정말 가관이 아니다.
마치 유신반공시절 교육을 다시 받는듯 싶다.
이제 곧 "공산당" 사람들은 머리에 빨간 뿔이 돋아있다고 주장하는 기사도 등장할 듯 싶다.
ㅉㅉㅉ

분명히 말하지만.....
북한도 분명히....하나의 상식을 가진 국가이다.
다만, 다른 점은.....세계최강국 미국과 수십년 동안 전쟁을 하고 있는 나라란 사실이다.

(참고4)
강남호가....정말로 뭔가 군사무기를 수송했다면
그것은...분명히 핵이나 탄도미사일과 관련된 무엇이었을 것이다.
왜냐면 그것이 바로 미국이 가장 겁내는 물건들이기 때문이다.

(참고5)
찌라시들의 진실왜곡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그것들 중에 하나는 바로 그래프나 지도의 좌표축 크기를 교묘히 조작하는 방법이다.

아래 중앙일보 기사에 나오는 그래프와 좃선 기사에 나오는 그래프를 비교해 보시라.
나는 평소 조중동 사이트에 가는 것을 극도로 혐오스러워 하는데
네이트에서 다시 찾을 수가 없어서....할 수 없이 좃선까지 가서 찾았다.


(중앙일보: http://news.nate.com/view/20090707n00712?mid=n0205 )



(좃선일보: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7/07/2009070700086.html?Dep0=chosunnews&Dep1=related&Dep2=related_all  )

조선 기사의 쫙~ 펴진 이상한 지도를 보면.....강남호가 마치
북한~목적지 까지의 절반도 못가서 회항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중앙일보 기사의 도표를 보면.....강남호는 분명히
목적지를 돌아나온 것이다.

====================================

강남1호에 대한 민노당 분석

(서프라이즈 / 강남아 / 2009-7-7 14:26)


강남1호에 대한 민노당 새세상연구소의 주간 이슈 분석입니다.

[1/1]   강남아  IP 118.39.15.x    작성일 2009년7월7일 14시27분      
1. 묘연한 강남호의 행적

○ 6월 17일 남포항을 떠난 북한의 선박 강남호를 미 구축함이 추적하고 있는 가운데, 애초에 싱가포를 들러 연료를 넣고 목적지인 미얀마를 향해 갈 것이라고 보도가 되었음.
○ 6월 30일 미얀마 정부는 강남호가 유엔이 금지한 물자를 선적했을 경우 입항을 불허하겠다는 입장을 북측에 통보했으며, 바로 그날 강남호가 항로를 변경해 왔던 뱃길로 되돌아가고 있다는 AP통신의 보도가 있었음.
○ 그리고 7월 5일 현재 강남호가 서해 공해상에서 북상 중이며, 6일 오전 10시쯤에는 북한 쪽으로 진입할 것이라는 정부 소식통이 발언이 전해짐.
○ 미행정부는 강남호가 ‘목적지’였던 미얀마에 들어가지 못하고 회항했다며 대북 제재의 효과를 나타낸 것이라고 분석하였고 언론들 역시 이같은 논조의 분석 기사를 내놓고 있음.

○ 그러나 몇 가지 풀리지 않는 의문이 존재함. 우선 강남호가 미얀마 근처까지 와서 회항하기 까지 대략 13일의 기간이 소요되었음. 강남호가 다시 북한으로 들어오는데는 불과 6~7일밖에 걸리지 않았음.

○ 다른 변수가 없었다면 돌아갈 때 시간이 절반으로 줄었다는 얘기는 수하물을 어딘가에 내려놓고 돌아옴으로써 하중이 줄었기 때문으로 설명 가능함.

또 다른 의문점은 6월 17일부터 7월 6일까지 연료를 공급받지 않고 계속 항해했을 리 없다는 점. 어딘가에서 연료를 공급받았음을 의미. 그러나 언론에서는 전혀 언급이 안되어 있음. 만약 어느 나라에 들러서 연료를 공급받았다면 오바마 행정부가 해당 나라에 강한 압력을 넣었을 것임. 그러나 그런 사실이 있었다는 보도는 없었음.

○이는 미국의 위성과 구축함이 강남호를 추적하는 데 실패했을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 동남아 지역의 6~10월은 거의 매일 비가 오는 우기로 알려져 있음. 두꺼운 층의 구름띠가 형성되어 있고, 바다는 짙은 안개와 비바람으로 시야 50미터도 분간하기 어렵다고 함.

○ 이와 같은 기후적 조건 속에서 미국의 강남호 추적은 실패하고 동남아 어느 국가에 들러 그 역할을 다 수행하고 돌아가고 있다는 추정이 충분히 가능함.

○ 한편 뉴욕타임스는 강남호를 ‘미국을 낚기 위한 낚싯배’로 비유하며, 미국의 대북제재의 취약점을 꼬집은 바 있음.

○ 여하튼 미국은 강남호를 지목하여 유엔 제재에 따른 국제사회 검문의 첫 시험대라고 호언해 왔으나 오히려 강남호가 미국의 대북 봉쇄를 무력화시킨 첫 사례가 될 가능성이 농후한 상황임.


===================================================

(사신 출처: http://news.nate.com/view/20090705n06259 )

============================================

北, 잠수함 멕케인호 추적,,,

(서프라이즈 / 허허허 / 2009-7-6 07:18)


북, 잠수함 메케인호 은밀히 추적

[분석과전망] 민족통신, 메케인호 강남호 강제수색했다면

북 잠수함 먼저 타격했을 것


이창기 기자



▲ 북한 잠수함, 다음 검색     ©자주민보

3일 미국의 '민족통신'에서 '강남호' 추적 건과 관련한 충격적인 주장을 내놓았다.

[북조선 해군이 보유하고 있는 중형 핵 잠수함은
이지스함 메케인(McCain)호와 거리를 유지하고 깊숙한 바다 속에 잠행하면서 미행한 것이다.
핵 잠수함의 스텔스 기능과 감청시설은 미국만 보유하고 있는 독점기술이 아니다.
만약에 미 국방성이 “강남호를 강제로 점거 수색하라”는 명령이 내려졌다면
북조선의 핵잠수함은 대함어뢰를 발사해
이지스 구축함 메케인(McCain)호를 두 동강나게 부셔버렸을 것이다.

북조선은《제재》에는《보복》으로 대답하겠다고 했다. 빈 말이 아니다.
국가의 자주권이 침해 당할 시 그에 대한 무자비한 보복을 가하겠다는 의지를 밝혀왔다.
북-미 해전은 서해 NLL이 아니라 동남아 해상에서 붙을번한 것이다.
《제재》의 바람이 불면 촛불은 꺼지지만 커다란 불꽃은 더욱 더 활활 타오르는 법 아닌가.]
-
2009년 7월 3일 민족통신의 글 '"강남호"는 자기의 임무를 훌륭하게 완수하였다' 중에서
( 4일 서프라이즈에서 국제 군사 방에서 재인용)

일단 민족통신은 미주 재미교포가 운영하는 사이트로 무기명 추측성 기사를 보도하는 언론사가 아니다.

북한 현지취재를 늘상 진행하여 항상 정확한 정보에 기초하여 글을 써왔기 때문에
연합뉴스에서도 민족통신의 대북관련 글을 인용보도하기도 하였으며
노길남 편집장은 남측정부에서 주관한 해외언론인대회 대표자로 참석하기도 했었다.


그런 민족통신에서 개인필명도 아닌 편집국 명의로 이런 글을 발표했다면 결코 가볍게 볼 사안은 아니라고 본다.

두 가지를 특히 주목하게 된다.

일단 북한 해군이 중형핵잠수함을 보유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그간 인터넷 상에서는 북한도 핵잠수함을 보유하고 있을 것이라는 추측들이 적지 않았다.
러시아의 핵잠수함을 도입하여 그를 기반으로 자체개발했다는 개발과정까지도 상세하게 주장한 글도 있었다.

특히 북한의 핵잠수함이 태평양건너 미국 앞바다까지 진출해 있으며
핵잠수함에는 미국본토를 타격할 수 있는 대륙간탄도미사일도 장착되어 있다는 주장도 있었다.
하지만 이런 주장은 모두 필자가 불분명했다.

북한이 핵잠수함을 보유하고 있다는 주장 중에
민족통신 편집국이라는 출처가 분명한 주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써 북한의 핵잠수함 보유가 한층 더 사실에 가까워졌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다음으로는 북한이 말하는 '제재에는 보복으로' 대답하겠다는 북한 경고의 의미가
단순히 핵시험이나 대륙간탄도 미사일 시험발사와 같은 군사력 시위로 보복한다는 것만이 아닌
제재를 가한 대상에 대한 직접적인 타격을 포함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도 강남호를 강제검문을 시작했을 때가 아닌 '명령'이 떨어진 것을 감청할 경우
먼저 타격한다고 민족통신이 강조하고 있는 점은 충격적이기까지 하다.

정말 이것이 사실이라면 한반도 주변만이 아니라
북한 상선이 오가는 세계 곳곳 어디에서든
북·미간에 치명적인 교전이 발발할 수 있다는 말이 되는 것 아닌가.

북·미간에 전쟁 위기가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심각한 것 같다.
한국전쟁 이후 이렇게 심각한 전쟁위기는 흔치 않았던 것 같다.

민족통신에서는 그간 이런 군사 기술적 문제와 관련된 글을 거의 쓰지 않았다.
그런 민족통신에서까지 이렇게 북미전쟁이 언제든지 발발할 수 있는 상황이라고 지적할 정도이니
그 심각성이 미루어 짐작이 간다는 것이다.

미국은 지금도 북에 경제제재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세계 각국에 관련관료들을 파견하여 그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이제 국지적 충돌은 피할 수 없는 일이 된 것 같다.

북한은 이미 미국으로부터 이중 삼중의 제재를 받아왔으며
그 피해는 금액으로 계산할 수 없을 정도라고 말해왔다.

생각해보면 미국의 함선 몇 척 정도 북이 공격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게 결단을 내릴 수도 있을 것 같다.


타격 이후 미국이 제재를 더 강화한다고 더 어려울 것도 없으며
만약 미국이 전면전을 선포한다면
대화로는 도저히 끝장을 낼 수 없는 북미대결전에 종지부를 찍을 기회로 삼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북한 언론들은 최근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예전에
'미국과는 언젠가 한번은 결판을 내야 한다'고 했던 말을 자주 언급해왔다.

정말 미국이 대화로 해결할 의지가 없다면
다른 방도를 찾지 않을 수 없다는 의지가 담겨있는 보도가 아닐 수 없다.


이는 최근 북의 행보만 놓고 봐도 충분히 짐작할 수 있다.
예년과 달리 북한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물리적 조치를 경고를 하면 바로 그것을 실천에 옮겨왔다.

90년대 초 북미대결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이후 98년 처음 위성을 발사했고
근 15년 뒤인 2006에 와서야 첫 핵시험을 단행했던 북한이
올해 벌써 5월이 다 가기 전에 2차위성과 2차핵시험을 연속적으로 단행했다.

이제는 판가리 총결산을 미룰 수 없다는 의지가 없다면
있을 수 없는 일이 눈앞에서 펼쳐지고 있는 것이다.

상황이 이러함에도 이명박 대통령은 오바마를 만나
미국의 핵우산을 요청하고 북한을 흡수통일하겠다며 타오르는 한반도 위기의 불길에 기름을 끼얹고 있으며
이제는 남과 북 우리 민족 모두의 철천지 원수인 일본군국주의자들과 공동으로
북을 반대하는 군사훈련을 진행하겠다고 일본수상과 만나서 합의를 하고 있다.

두렵다.

나라의 앞날이 심히 걱정된다.


덧글

  • ㅁㅁ 2009/07/06 09:58 # 삭제

    ㄲㄲ
  • maxi 2009/07/06 10:16 #

    아 ...할말을 잊었습니다..
  • 01410 2009/07/06 15:04 # 삭제

    나도일세...
  • 少雪緣 2009/07/06 15:08 #

    탐_클랜시도_울고갈_명작_동화
  • kkkclan 2009/07/06 11:33 #

    아 미국 민족통신 기사라 신빙성이 와방 떨어짐. 우선 북한에 원잠 개발 기술이 있다는 게 좀 넌센스지 싶은데.... 러시아가 원잠을 북한에 팔 바에야 핵미사일을 팔았죠.
  • 카사21 2009/07/12 19:05 # 삭제

    ㅎㅎㅎㅎㅎㅎㅎ
    오히려 민족통신 기사니 가장 신뢰가 가죠~~ㅋㅋㅋㅋㅋ
    그리고 NPT가입국이 어떻게 핵미사일을 팝니까? 생각을 하고 사는지?
  • 장동혁 2009/07/06 12:32 # 삭제

    아~ 그냥 내비둬~ 상상이 지나치면 병되는 거야 내비둬~
  • pengo 2009/07/06 14:06 #

    확실히 상식을 뒤엎는 추측이긴 합니다만...너무 북한에 대한 환상이 크신 것 아닌가 싶습니다.
    출처도 자주민보와 서프라이즈 국제방이니....;
  • 시간이 2009/07/06 15:00 # 삭제

    지나보면 알것이다 위의 우중들아. 지금 미국 근해에 북한 핵잠이 돌아가면서 미국에 icbm을 정조준하고 있고 미국도 이것을 알고있다. 글고 소련 연방 붕괴시에 북한에 핵잠2대 남한에 1대 들어온거 아냐? 북한은 그걸 역설계해서 핵잠 만드는데 성공했지. 그리고 남한도 역설계 해서 핵잠만들려고 시도는했지. 근데 미국에 이런정보가 안들어갈것 같냐? 미국간첩만 40만이 넘는 나라인데. 당연히 들켜서 압수당했지. 이게바로 언론이나 방송에는 절대 안나오는 진실이다. 언론세뇌종자들아.
  • 정론직필 2009/07/06 15:16 #

    음....많이 아시는 분이네요.
    우중들은....너무 모르고 있으니....큰 일 입니다.
    북한은 그저 기아로 수백만명이 굶어죽는 가난뱅이 나라라서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나라인 줄만 아는 멍청이 우중들이 많으니....
    ㅉㅉ
  • 나인테일 2009/07/06 15:37 #

    미국 간첩 40만... 대한민국 인구의 1%가 미국 간첩이었네?
    나도 미국 간첩 좀 시켜주시면 안 되나여? 기왕 공무원 하려면 쌀나라 공무원이 좋을듯 한데..(.....)
  • SoulbomB 2009/07/06 16:26 #

    근데 이걸 어디서 어떻게 아셨을까 ㅋ_ㅋ
  • 들꽃향기 2009/07/06 18:13 #

    근데 안 잡혀가고 아시는게 더 신기해욤 'ㅅ'
  • StarSeeker 2009/07/06 18:40 #

    적당히 미칩시다.

    어떻게 저렇게 상세한 정보를 아실까?
    장작 핵잠수함이라는 사진은 못 구해서 다떨어진 R급 사진을 붙여 놓는 짓거리나 하시고 말입니다.

    깔깔깔...
  • 천지화랑 2009/07/06 21:40 #

    북조선은 프랑스도 제대로 못 만들어 볍진된 2000톤급 핵잠을 멋지게 만들어 굴릴 여력이 되는 나라.[믿으면 골룸]
  • あさぎり 2009/07/06 15:12 #

    무엇을_상상해도_그_이상을_보는_포스팅.jpg
  • 알렉세이 2009/07/06 15:16 #

    조낸 적절한 판타지군요.
  • 늅이 2009/07/06 15:24 # 삭제

    네 실제로 뉴 노틸러스호가 강남호를 호위하고 있습니다 ㄳㄳ.
  • あさぎり 2009/07/06 15:39 #

    소련제 잠수함에 환상을 가지고 있으니 붉은 10월호인겝니다...[펑]
  • 비잔티움 2009/07/06 20:43 #

    미제는 레드노아를 운용하고 있답니다ㅋㅋ
  • 에로거북이 2009/07/06 15:27 #

    뭐에요??
    웃기자는거에요??
    개콘나가실려는거에요??
  • 나인테일 2009/07/06 15:38 #

    강남호의 정체는 사실 플라잉 더치맨이었다 파문!!
  • 미스터Boo 2009/07/06 16:01 #

    비약도 이정도면 환타지랄이군요. 뭔 개소리인지. 쯧.
  • 무지개꼬리 2009/07/06 16:06 #

    멍뎅하고 읽다가 진짜인줄 알았잖아요! @_@!!!!
    리플들보고 정신차렸으요...
  • schneeig 2009/07/06 16:08 #

    덕택에 실컷웃고갑니다
  • 단순한생각 2009/07/06 16:25 # 삭제

    Class "R"이 무려 원잠이었군요... ㄲㄲㄲ

    상어랑 유고도 원잠이려나요? 푸히히히히히
  • SoulbomB 2009/07/06 16:26 #

    R은 불패의 R이지 말입니다!!!

    ...
  • 고기돌리기 2009/07/06 16:29 # 삭제

    차라리 그냥 강남호가 자력 우주 항행가능에 로봇으로 변신을 한다고 하세요.
  • 만슈타인 2009/07/06 16:58 #

    R하니까 왜 풀메탈패닉 생각이나 나는지 (.... 먼~산)
  • 만슈타인 2009/07/06 16:58 #

    추가로 쟤네들 애니나 만화를 너무 많이 본 거 같지 말입니다..
  • 마파람 2009/07/06 16:59 # 삭제

    환빠가 21세기 국제정세에 관심을 갖게되면 나오는 결과물?
  • 무플박사 2009/07/06 17:03 #

    사실 강남호는 결전병기 라팔이 호위하고 있습니다.... 잠깐 바게뜨좀 사러 나가봐야겠네요.
  • kk 2009/07/06 17:05 # 삭제

    핵연료 추진은 또 뭔 소리야 역시 이런 게 바로 이글루스 애들 수준
  • ssdd 2009/07/06 17:27 # 삭제

    위급 상황, 돌연 강남호 선수가 둘로 갈라지며 파동포가 등장하는데(두둥)
  • 피셔 2009/07/06 17:38 # 삭제

    망해쓰요
  • 김우측 2009/07/06 17:50 #

    북한핵잠... -_-;
    님짱드셈.
    상상력 쩌는듯.
  • あさぎり 2009/07/06 17:50 #

    알고보니 강남호에 실린 화물은 R타입 전투기였다 파문
  • 윤민혁 2009/07/06 17:53 #

    실은 강남호는 디셉티콘이라는 쪽이 차라리 더 그럴듯.
  • asdf 2009/07/06 17:56 # 삭제

    메가트론: 이따위로 작전을 피다니 또다시 날 실망시키는구나 스타스크림!!
  • StarSeeker 2009/07/06 18:16 #

    조만간에 강남호가 트랜스폼 한다눙. 조심해야한다눙...

    미제의 이지스함 따위는 캐발라버린다눙...
  • 대한민국 친위대 2009/07/06 18:38 #

    부칸 핵잠... ㅡ.ㅡ
    강남호에 이지스 시스템이 있는걸 차라리 믿고 말지요(...)

    트랜스폼(...)도 아니고. -_-
  • Ladenijoa 2009/07/06 18:51 #

    오오 불멸의 공화국 푸히히히히 공화국에 원잠이 있으면 우리는 5대 핵강국입니다 푸하하
  • 少雪緣 2009/07/06 19:10 #

    스타스크림 made in 북한...아놔 ㅠㅠ
  • 크로이 2009/07/06 19:33 #

    위성레이저 같은 건 안 나오나... 딩굴
  • 나인테일 2009/07/06 19:45 #

    좀 있으면 북한에 핵폭격 가능한 5세대 전투기를 탑재한 항공모함이 있다는 소리도 나올듯.
  • Anonymous 2009/07/06 20:22 #

    미네르바, 노통 타살, 황우석...

    이거 뭐 블로그가 아고라 음모론 총집합이군요.
    여기 있는 글 다 읽으면 아고라를 이해할 수 있을 듯 ㅋㅋㅋ
  • 포레스트검프 2009/07/06 20:32 # 삭제

    .........

    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EATTA 2009/07/06 20:43 #

    실은 붉은 10월호가 북한으로 간 거였다는 그런거라능.
  • 천지화랑 2009/07/06 21:40 #

    알고보니 우주전함 야마토. ㄳ.
  • 계원필경Mk-2™ 2009/07/06 22:09 #

    차라리 위대한 공화국의 조기경보기(?) An-2가 메케인호를 감시하고 있다는 것이 더 이성적일터...
  • danhauser 2009/07/06 22:28 #

    북한 세계정복론 한번 주장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북한이 오버테크놀러지의 결합체인 라팔을 사서 우주를 정복하는 스토리가 어떨까 싶어요.
  • 11 2009/07/06 22:35 # 삭제

    그 민족통신의 문제의 기사를 직접 보니...
    http://www.minjok.com/news/editorial.php?code=3040

    죄다 "~했을 것이다" 투의 문장이군요. 글쓴 애도 사실 잘 모르겠다는 반증 아니겠습니까.
    게다가, 미쿡의 첨단 추적기술도 짙은 구름과 안개 등등으로 인해 강남호를 놓쳤다는데, 푸헐헐;;;;
    그럼 비바람 부는 날 미국 본토 공격하면 미국은 전멸하겠습니다??
  • 카사21 2009/07/12 19:25 #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남한에서 직접 접속할 수 있다면 어떻게 되겠소?
    바로 남한이 그동안 거짓말,세뇌교육 시킨게 다 들통나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
  • Live 2009/07/06 22:54 # 삭제

    참 좋은 글이군요. 요 근래간 이런 재미있는 소설은 읽지 못했습니다.
  • 2pir 2009/07/06 23:00 #

    아.. 보고 간만에 웃었습니다. ㅋㅋㅋㅋ
  • 푸른매 2009/07/06 23:46 #

    Decepticons, ATTACK!!
  • 戰鬪態勢 2009/07/07 01:11 #

    아아 오랜만에 웃고 갑니다
    부칸이 우리나라를 캐발라버린다는
    조중동표 소설보다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sisis 2009/07/07 06:55 # 삭제

    동생 ~ 군대갔다 왔어?

    북한은 깝치자마자 없는나라여~~ ^^
  • BigTrain 2009/07/07 09:31 # 삭제

    오오 북한에 투아하 데 다난이!!!
  • Qumi 2009/07/07 11:49 #

    강남호 안에는 아바레스트(아니 레반틴인가?)가 발진하는 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 강남1호 2009/07/07 11:16 # 삭제

    근데... 강남1호가 미얀마로 간다는 걸 미국은 처음에 어떻게 알았을까요?

    미군이 강남1호에 접근도 못한 점은 이게 무슨 PSI인가 싶을 정도인데,
    게다가 미국은 PSI압박으로 강남1호 차단에 성공했다고 자평하며 자랑하는데
    북한이 강남1호에 관해 미국에 항의를 한다거나 별다른 논평이 없는 것도 희안한 일이군요.
  • 푸헐헐 2009/07/07 12:51 # 삭제

    북한 핵잠? 목탄으로 가는 핵잠도 있나?ㅋㅋㅋ
    그냥 똥땡깡 개구리 김정일이 전지전능한 신이라고 주장하는게 차라리 설득력이 있을듯...
  • 남사랑 2009/07/07 19:57 #

    ..북한 핵잠?..쌀만 없고 다 있다는 말인가??도대체가.이런 이상한 매체는 어디돈으로 움직이는건지..
  • T_orient 2009/07/07 20:04 # 삭제

    허허허허허허
    이 좈커제독님 같은 사람....
  • T_orient 2009/07/07 20:08 # 삭제

    당신같은 분들이 계시니까 아직도 좈갑제같은 사람들이 떠드는거에요.
  • ㅉㅉㅉ 2009/07/08 04:37 # 삭제

    북한핵잠이라...허허..
    똥이나 싸라 ㅉㅉ
  • ㅉㅉㅉ 2009/07/08 05:01 # 삭제

    이사람 다른 글도 함 보시죠 여러분 과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야 2009/07/08 10:10 # 삭제

    이 글에 주위 온갖 똥개들이 다 모였네. 인간이란 자고로 믿고싶은것만 믿고 아는만치 보인다고 했지.
    병신 새끼들 미제 십새들이 북한한테 왜 그리 몇 십년동안 질질 끌려다니는지 한 번이라도 의문을 가져보기나 했어? 푸에블로부터 (그 당시에는 북한 핵도 없었는데 불구하고 1년 뒤에 싹싹빌었지) 지금까지 미제 목아지에다 칼 들이대고 있는 정세가 눈까리에 잘 안 보이지?
    뭔 말을 해도 믿겠냐 똥파리들아. 계속 미제, 일제 똥꼬 빨아라, 똥인줄 모르고.
  • 븅신 이야 2009/07/08 13:02 # 삭제

    '이야' 넌 걍 북한에 사는 지주대왕 김정일 앞뒤판 빨고 핥아라. 이 블로그 주인하고...
    타락한 너네식 사회주의의 환각에 빠져서 계속 헤롱대거라.
  • Schlesien 2009/07/09 14:56 #

    존나 스페이스 환타지
  • 이야 2009/07/11 04:48 # 삭제

    짜슥들 왜 이리 생지랄부르스를 떠는지 이해한다. 내가 지금까지 믿어왔던 소위 진실이란것이 아닌듯할 때 오는 혼란스러움은 충격이지. 원래 또 믿고싶은것만 믿고 싶은게 사람 마음 이니깐.
    이해한다 아그들. 나도 불과 몇 달 전까진 너네들하고 별반 다르지 않은 형아였으니깐.
    근데 이 세상이 뒤집어 지기까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을성싶다.(좋은 쪽으로)
    그러니 마음의 준비는 해놓는게 좋을거다.
  • Anonymous 2009/07/11 13:30 #

    이건 뭐 휴거랑 다를게 뭐야?
    2000년 6월 28일 그들이 왔다 우어어~

    마음의 준비를 해라 우앙~
  • 카사21 2009/07/12 18:58 # 삭제

    위에 댓글 단 인간들....수준이 영 아니네...
    일본 만화에 너무 빠져서 세상 돌아가는걸 전혀 모르니...
    미국 언론지를 봐도 이미 북한은 80년대에 핵미사일이 있었다는 걸 알텐데...
    글쓴 수준을 보니 일본 만화에 빠져 사는 중학생들이구나...
    위의 "이야"님 말씀 처럼 왜 미국이 그동안 질질 끌려 다녔는지 생각이나 해봤나?
    네녀석들 말대로 북한이 그렇게 별볼일 없는 나라면 왜 미국이 쓸데없이 시간낭비하고 있을까?
    그냥 이라크 작살내듯 선제공격해서 아작내면 될 것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생각 좀 하고 살아라 바보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국방부에서 북한과의 전쟁하면 누가 이기나 컴퓨터 시뮬레이션으로 확인해 본 결과
    미국의 참패였다. 미국이 왜 저렇게 질질 끌려다니는지 생각 좀 하고 살아라~
  • ㅉㅉㅉ 2009/07/21 04:08 # 삭제

    빨갱이소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정원 신고 가보자 ㅋㅋㅋㅋㅋ
  • 카카 2009/07/21 09:59 # 삭제

    배를 너무모르시네요. 그정도 선박이면 연료창조금만 개조해도 유럽까지도 갔다올수 있고요 공선이나 만선이나 속력차는 별로 없거든요. 억지소리하지마세요.ㅉㅉㅉ
  • 나라사랑 2009/07/21 10:40 # 삭제

    중국 장쩌민이 김대중을 형님이라고 하고 일본 고이즈미가 김대중을 선생님이라고 불렀다고 어떤 좌익쐑끼가 쓴 글이냐!
  • 나그네 2009/07/21 11:37 # 삭제

    완전 또라이 수준이네. 북한에 핵잠이 있다고 하질 않나? 미국이 북한을 두려워 해? 참! 그리고 한국이 김대중 때가 국력이 가장 강했다고? 생각 좀 해보소. 왜 미국과 일본이 강한지. 그리고 최근에는 왜 중국이 강해졌는지...다 경제력 아니겠소? 경제력이 결국 국력인데, 좋든 싫은 이명박 정부 지원해서 나라의 경제력을 제고해서 강해지자는데, 뭔 소리가 그리 많은지. 호남에서 이명박 무조건 까대는데, 참고로 이명박은 재벌도 아니고, 잘 살펴보면 보수주의자도 아닙니다. 현실주의자이고 실용주의자인데, 대의명분이나 편가르기의 정파싸움에도 관심이 없고, 오직 대한민국의 경제를 도약시키는 것에만 관심이 있는 사람이니 호남이라고 해서 싫어할 이유가 없는데, 5.18 망령에 사로잡혀서, 김대중이 5.18을 민주화항쟁으로 승격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거기에 얽매여 있으니 이 나라가 앞으로 어찌 될까 두렵습니다. 어서 정신차리고 이런 말도 안되는 글을 진실인양 써대는 사람은 그 거짓의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오.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이 진실을 호도한 것이라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노무현의 자살도 겉으로 보기에는 수사에 대한 압박을 못이겨 자살 한 것 같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표적수사의 희생양인 것 같기도 하지만, 도의적 관점으로 볼때는 대통령 재임기간 동안 진실을 호도하고 국론을 분열을 획책한 그 대가로서 스스로가 스스로에게 단죄를 한 꼴입니다. 누가 노무현더러 죽으라 했습니까? 대통령 재임기간 내내 시끄럽다가 이제서야 세상이 조용해 지려나 싶었더니 대한민국에 청와대가 2개요, 대통령이 둘이니 이게 말이 됩니까? 하루가 멀다하고 봉화마을에서 들려오는 소식과 전직 노무현 대통령의 현정부에 대한 딴지가 심했으니 일이 그리 되지요. 스스로 결국 자초한 일이니 누구를 원망하겠소? 노무현은 죽어서도 스스로를 자책해야지.
  • roden0447 2009/07/21 13:49 # 삭제

    사실 이런 이야기 않을려구 헸지만 이제는 해야 될것 같다. 북한의 핵잠수 함이 강남호를 호위해서 생쑈를 할때는 우리나라 태권V가 해성과 같이 나타나서 처부셔 버리는 수가 있지요? 내말 알아 듣갰어요? 걱정말고 모두 잠이나 자라 빨리 !!
  • 꼴값 떨지마 2009/07/22 02:51 # 삭제

    야~야~ 소설 쓰지마 애들 싸울때 말로 엄포하는 수준이네... 웃어야 하나 겁먹은채 해야하나
  • jinsamchoi 2009/07/22 08:54 # 삭제

    미친넘 소설을 쓰라 소설을....뭐 펭귄을 형님 그리고 선생님이라고...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일본넘들이 선생님이라고 하면 욕 비슷한 뉘앙스다...하여간 좌파 븅신들의 어걱지를 어찌 봐주어야하나...븅신같은 넘...
  • 빨갱이쳐죽인다 2009/07/22 09:09 # 삭제

    이것도 존나 빨갱이스러운글이네 이런쓰레기글좀 제발 지워주라. 그리고 너한테 말할께. 북한이 그렇게 좋으면 북한가서 살아 개년아 멀쩡한 남의나라에와서 어지럽히지말고. 우리나라국민수준이 그런개소리에 농간당할정도로 어리석은줄아냐? 너 혹시 간첩아니야? 제발 내앞에서는 그런말하지마라 벌써 내주먹이 니 턱을 날려버렸을테니. 다시한번말하지만 우리국민들을 무시하지말길 바란다 어리석은 빨갱아. ㅉㅉ
  • 빨갱이쳐죽인다 2009/07/22 09:19 # 삭제

    하여튼 빨갱이들 우기는데는 도가튼듯... 전부 북한가라 그리고 니네가 신처럼모시는 김정일 똥꼬나 핥아주라 오래못살겠더라 죄를 하도많이져서 ㅎㅎ
  • 2009/07/22 21:07 # 삭제

    별 미친놈 같은글 잘 읽고 갑니다^^
  • 마스타 2009/07/23 03:51 # 삭제

    제발 정신병원 좀 가보세요....증세가 심각합니다.
    앞으로 모진 세상 이런 얼빠진 정신 상태로 어찌 살아 가시려고 그럽니까?
  • 일지매 2009/07/23 04:11 # 삭제

    강남호의 항해는 20일간에 완료됨 - 6월17일~7월6일
    평균 시속 13~14노트로 계산하면 싱가폴, 캄보디아, 베트남, 태국정도가 목적지로 추정가능.
    (진남포서 이 나라들까지 그 속도로 대략 9일 뱃길임)
    하루이틀 짐 부리고 연유 보충하는 시간을 두면 충분히 가능함.
    매케인호는 대략 베트남 남쪽 해상에서 강남호를 놓쳐부렸다 에 한표. (가설A)
    가설B는 매케인호가 캄보디아 영해로 들어가는 강남호를 멀뚱멀뚱 지켜만 보고 있었다????!
    강남호에 실었던 화물은 캄보디아 항구에 내려 지고 그 이후는 미국도 추적불가능.
    저-기 라오스를 지나 육로로 미안마행????!
    아님 본래부터 캄보디아나 혹은 베트남이 목적지.
    이게 모두 아니라면... 강남호는 연유만 드럼으로 잔뜩 싣고 떠났다는 말이 될수 밖에 없음.
    그래야 할 이유라도? - 미국 갖고 놀기? 낛싯배? 북한은 연유가 남아도는 나라가 아니지만 필요하다면 못 할 것도 없긴 하지...
    암튼 수수케키. 미안마의 검색의지 표명이 보도된 날(6.30)과 거의 동일시점에 AP가 보도한 내용은 28~29일 강남호가 항로를 바꾸었다는 것이었음. 그러니 미안마가 발표를 하기 이미 1~2일전에 이미 강남호는 볼 일 다 보고 귀로에 올랐다는 말...
    북한-캄보디아-라오스-미안마 커넥션? 너무 스케일이 커져부려서 단언은 불가...


  • 일지매 2009/07/23 04:24 # 삭제

    미안마: (요즘 통지된 북한 배는 인도서 오는 8천톤급뿐인데, 왠 강남호? 어라, 이번 기회에 안보리 손 함 들어주면 제재 좀 벗겨 줄랑가 몰러?) "어흠. 북한 배가 영해에만 들어 와도 우린 검색할 거에요. 우리 혼자선 어려울 듯 하니 여러 대국들이 도와서..."

    캄보디아(베트남?): (역시 북한은 달라. 전 세계가 강남호 뉴스로 시끌벅적한 속에서도 정작 "캄(베)"자 한 번 들먹이질 못 하는 걸 보게. 미국놈들이 북한을 두려워 한다는 게 바로 이런 거였군.)

    이상 허접한 추리를 덮으렵니다.
    팩트가 넘 부족하다보니 소설을 써도 수백 가지 스토리가 가능하군요.
    각자 제 입맛에 맞는 걸루 알아서 쳐 드시면 될듯...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바보들의 영문법 카페(클릭!!)

오늘의 메모....

시사평론-정론직필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isa-1

바보들의 영문법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abo-edu/

티스토리 내 블로그
http://earthly.tistory.com/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들과 자료에 대한 펌과 링크는 무제한 허용됩니다.
(단, 내 블로그에 덧글쓰기가 차단된 자들에게는 펌, 트랙백, 핑백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음.)

그리고 내 블로그 최근글 목록을 제목별로 보시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이전글 목록의 최근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목을 보고 편하게 글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블로그내 글을 검색하시려면 아래 검색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가챗창

flag_Visitors

free counters